728x90
반응형

강남구 청담동 가성비 좋은 맛집인 돈블랑 청담스퀘어점 방문후기 입니다.

돼지고기 전문점으로 청담동에서는 3시간이라는 여유있는 무료주차와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점심시간대 단품메뉴로 사랑받고 있는 곳인데요. 돈블랑 메뉴 및 가격, 무료주차, 콜키지 등 정보공유 합니다.

 

| 돈블랑 위치

위치는 청담동 학동사거리와 청담사거리 사이 청담스퀘어 B동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 뒷편으로 주차장 출입구가 있으며, 지하 주차장으로 진입하시면 됩니다.

 

| 여유있는 주차

청담스퀘어 주차장은 입구와 출구가 별도 분리되어 있고, 도로폭도 넓어서 대형 차량이나 초보운전자분들도 큰 어려움 없이 진출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주차장도 여유 있고 상당히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습니다.

 

주차장 차폭도 넓고요. 지하 2층 주차장에는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과 여성전용 주차구역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주차장 폭이 넓어서 문콕 등의 부담이 적네요.

 

| 돈블랑 청담스퀘어 주차요금

돈블랑 청담스퀘어 주차요금은 10분에 1,000원 주차요금 발생합니다. 한 시간에 6,000원으로 청담동 대부분의 민영 주차장 요금은 비슷한 것 같습니다. 유료주차를 고려하셔도 깨끗하고 안전해 보이는 곳 추천 드립니다.

또한 돈블랑에서 식사하시면 3시간 무료주차가 지원되니, 잘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청담스퀘어 입점업체입니다.

대부분 럭셔리 웨딩업체와 병원, 가격이 좀 나가는 식당들이 입점해 있고요. 그래서 그런지 주말 오후에도 매우 한가합니다. 매장도 여유있고 주차장도...

 

오늘 소개할 청담동 맛집 돈블랑은 대중교통으로 방문하신다면 A동 건물 뒷편 B동으로오셔서 엘리베이터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라이카 매장 있는곳...

 

 

돈블랑 청담스퀘어점 입구입니다. 4층을 모두 사용하고 있고요. 토요일 오후 2시 조금 안되어 방문했는데. 손님이 없네요.

 

 

실내는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요. 그냥 식사만 하기에는 다소 미안한 분위기네요.

와인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저녁에 회식이나 모임하기에도 돈블랑 추천 드립니다. 또한 안쪽으로 자리가 있어 방해 받지 않고 단체 식사도 가능해 보이네요.

 

저는 창가쪽으로 자리안내 받았고요. 비오는 청담동 풍경과 함께 간단하게 점심식사 합니다.

 

| 돈블랑 메뉴 및 가격

생각보다 고기 가격이 비싸지은 않습니다. 1인분은 150그램 기준으로 아랫고기(生삼겹살) 17,500원, 윗고기(生목살 소금구이) 17,500원, 특수부위모듬 (항정살, 가브리살, 삼겹살) 19,500원, 生갈빗살 26,000원 입니다.

728x90

점심 단품 식사는 오후 4시 30분까지 주문 가능한데요.

본갈비탕 15,000원, 뚝배기불고기정식 15,000원, 호박라면정식 8,000원, 비빔국수정식 8,000원 입니다.

 

 

물은 인원수에 맞게 생수가 나오네요.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브랜드로 알고 있네요.

 

 

저희는 점심 정식을 주문했고 반찬은 사진과 같이 깍뚜기와 오징어젓, 고사리, 생양파가 나옵니다. 물론 부족하면 친절하게 리필도 가능합니다. 반찬들 모두 맛있고요.

 

| 돈블랑 본갈비탕

가격은 15,000원 입니다. 1천원 추가하면 사진과 같이 발아현미밥이 나오고요. 잡곡밥 같은 느낌인데, 제가 좋아하는 밥이네요. 콩, 흑미들이...

 

 

돈블랑 갈비탕입니다. 갈비와 함께 당면이 푸짐하게 들어 있네요.

 

갈비탕 국물은 진하고 좋습니다.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요. 당일 비가와서 그런지 더욱 맛있게 느껴지네요.

 

다만 갈비탕 고기는 양도 아쉽고... 이곳에서 왕갈비탕을 기대한 것은 아니지만 갈비탕 고기는 아쉽네요. 그렇지만 요즘 물가 고려하면 15,000원 청담동 갈비탕이라면 이해 가기도 합니다. 가격을 20,000원으로 올리는 것도 고려를...

 

| 돈블랑 뚝배기불고기정식

가격은 본갈비탕과 같이 15,000원 입니다. 뚝불고기와 함께 아채들이 들어있는 메뉴입니다.

 

당면 불고기 팽이버섯, 양파들이 들어있고요. 고기는 질기지 않고 연하네요.

 

밥은 이렇게 백미밥이 나옵니다. 물론 1,000원 추가하면 발아 현미밥이 가능합니다.

 

다만 뚝불 국물은 매우 달달합니다. 원래 뚝배기 불고기가 상당히 단 맛을 보이지만, 이곳 돈블랑 뚝불은 매우 달달하다는... 역시나 딸아이 밥 말아 드시네요. 아이들이 좋아할 메뉴네요.

 

| 청담동 맛집 돈블랑 청담스퀘어점 점심 정식 총평입니다.

반응형

 

간단한 점심 하기에 분위기 좋은...

무료주차도 3시간 가능하고 주차장도 매우 여유있어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인당 1.5만원에 갈비탕이나 뚝불 가능함. 1만원 미만에 비빔국수나 호박라면 등 면요리 가능

무료 콜키지 가능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