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얼마전까지 꼬치사업에 집중하시던 연예인 정준하씨가, 꼬치 사업을 접고 주나수산 이라은 이름의 해물포차를 강남역에 오픈 했습니다.

오늘은 강남역 주나수산 주차 및 예약, 메뉴, 가격 소개합니다.

 

| 위치 및 주차, 영업시간

정준하의 주나수산 위치는 강남역 10번출구에서 나와 한 블럭 직진 후 골목으로 들어가서 다시 직진하시면 됩니다. 큰 매장이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고요. 주차는 3시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주나수산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새벽 2시로 휴무일 없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 주나수산 예약

너무나도 유명한 분들의 화환들이 왔네요. 유재석 서장훈 윤도현 김희선 지상렬 등... 과거 방송등에서 연을 맺었던 방송인들의 흔적들이 있습니다. 요즘 강남에서 핫한 맛집이어서 그런지 저녁 6시가 넘으면 빈 자리 없이 앞에 대기줄이 상당히 깁니다. 주나수산 예약은 네이버예약에서 가능한데요. 주나수산 검색하시고 지도로 들어가시면 예약 버튼이 보입니다. 최소 2명~10명까지 앱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입장하는 블루컬러의 시원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여기에 구역별로 높은 파티션이 있어서 다소 안정적인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매장이 넓지만 소란스럽거나 혼란함이 좀 적은 느낌을 줍니다. 

 

주나수산 기본반찬 들...

 

728x90

 

 

거의 무한리필 떡볶이 되겠습니다. 맛은 쏘쏘합니다. 어묵이 좀 들어있었으면 엄청 좋았을 것 같네요.

셀프코너에 있는 엄청난 양의 떡볶이를 보니 질려 버렸다는...

 

 

무조림 나오고요. 고등어 구이인데, 사이즈는 살찐 꽁치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외에 김치나 락교 등의 반찬은 셀프바에서 추가 하시면 됩니다.

 

제가 방문한 날에도 주나수산에 정준하씨가 오셨네요. 카운터도 보시고 매장 돌아다니시면서 손님들과 사진 촬영에 응해 주시기도 합니다. 엄청난 덩치와 지친 모습이... 피곤해 보이시더라는...

 

| 주나수산 메뉴 가격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와 모듬막회, 어종별 회가 준비되어 있고요. 이외에 해산물들과 매운탕, 홍밥볶음, 짬뽕탕 등 해물포차 매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강남역이라는 입지를 고려하면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그냥 적당한 수준의 금액으로 보입니다. 저희는 2인 시그니처 메뉴 주문합니다. (대부분 이 메뉴 주문 하시네요)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T오더 이용하시면 됩니다.

 

| 주나수산 시그니처 메뉴 2인세트 : 가격 68,900원

기대 보다 잘 나왔네요. 태블릿 이미지와 99% 싱크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회는 연어 광어 도미 우럭이 나오네요. 우선 회는 만점 드립니다. 신선하고 식감좋고 비린 맛 전혀 없네요. 또한 작은 얼음위에 올려나와 시원함과 쫄깃함이 잘 유지되네요. (무나, 천사채 위에 올리는 것 극혐해서요.)

 

추가 해산물은 멍게, 삶은 소라, 새우, 가리비가 나옵니다. 해당 해산물들도 맛있네요.

 

| 정준하의 주나수산 총평

- 강남역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해산물 맛집 횟집

- 분위기 가성비 주차 모두 만족

- 아쉬운 부분은 소주와 맥주가 하이트진로 계열만 있어, 새로 소주 없음...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