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강원도 횡성에 다녀 왔습니다.  여행은 아니고 출장을 다녀 왔는데요. 횡성 한우 맛집에서 한우고기도 잘 먹었지만, 또 다른 한우 빵 맛집이 있어 소개합니다.

발상의 전환으로 대박난 횡성 맛집 '하누&카누 횡성점' 방문후기 입니다.

 

하누&카누 주차장, 메뉴, 가격, 웨이팅, 포장정보 공유합니다.

 

| 하누&카누 횡성점 방문

횡성 맛집으로 소문난 하누&카누 매장 모습와 실내입니다. 유명세에 비해서 다소 소박한 규모를 보여줍니다. 실내에는 작은 원형 테이블 3개가 있는 정말로 작은 공간입니다. 그러다 보니 제가 방문한 주말에는 앉아서 기다릴 공간도 부족하네요.

 

| 하누&카누 횡성  한우빵 메뉴 및 가격

오늘 소개하는 횡성 맛집 하누&카누는 10여 가지 횡성 한우빵과 음료 (커피, 에이드, 스므디(가 준비되어 있는 빵카페입니다. 물론 무엇 보다도 토핑으로 한우 고기가 들어있는 한우 모양의 빵으로 유명해진 곳입니다.

황성 한우빵 가격은 빵속의 내용물에 따라 1,000원 ~ 2,000원 가격으로 크게 부담없이 무난한 가격입니다.

 

728x90

 

주문 방법은 카운터에 있는 코팅된 메뉴판에 보드마카로 주문할 메뉴 옆에 수량을 표시하면 됩니다. 

저는 다양한 맛 고루고루 주문 했는데요. 글 아래에서 하나하나 맛을 평가합니다.

 

| 주문 후 바로 제작, 5~10분 대기 필요

횡성 한우빵은 주문이 들어가면 바로 제작을 하십니다. 그러다보니 주문 후 완성되기 까지 시간이 좀 걸리는데요. 5개의 한울빵을 만들 수 있는 틀이 2개 이다 보니, 동시에 10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앞에 손님이 밀리다 보면 다소 대기시간이 걸립니다. 저는 주문부터 수령까지 15분 정도 걸렸네요. (14개 주문 기준...)

 

횡성 한우빵 만드는 방법은 붕어빵과 동일합니다.

유리창 넘어로 보니 붕어빵을 만드는 것과 같이 한우 모양의 틀 위에 반죽을 붓고 그 위에 주문에 맞춰 토핑을 넣고 구우면 횡성 한우빵이 완성됩니다. 완죠니~ 발상의 전환으로 대박난 좋은 예

 

횡성 맛집 하누&카누에서 판매하는 횡성 한우빵 종류가 십여가지가 되다 보니, 토핑 종류도 다양합니다. 크림, 한우고기, 치즈, 김치, 슈크림, 앙금 등...

저 같은 이곳에 처음 오는외지인의 경우 종류별로 하나하나 주문하다 보니, 만드시는데 힘드시겠다는...

 

구워진 붕어빵 들은 차곡 차곡 쌓여 가고... 깔끔하게 한우 테두리 부분을 제거하시네요.

 

횡성 한우빵 만드는 방법은 붕어빵과 비슷하다!

 

 

완성된 횡성 한우빵과 테두리... 사실 방금 나온 이 테두리가 가장 맛있는데...

바삭바삭 하면서... 달달한 과자 같은...

 

| 포장 비용은 별도 청구된다.

저는 횡성한우빵 7개씩 두 박스 주문 했는데요. 하누&카누 한우빵 박스는 7개 들어가는 큰 박스와 4개 들어가는 작은 박스가 있습니다. 박스 포장을 워하면 박스 한 개에  500원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횡성한우빵은 사진과 같이 종이로 개별포장되어 있고요. 뒷 부분에는 한우 한 마리 부위별 명칭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한우 어느 부위부터 먹을지...

 

횡성 맛집 '하누&카누 횡성점' 한우빵입니다. 크기는 붕어빵과 비슷 하고요. 포장지 그림속 한우와 비슷 하네요.

노릿노릿한 색상이 진짜 한우가 생각나기도 하네요.

 

횡성 한우빵 메뉴별 모양과 맛 소개

 

| 횡성 한우빵 (가격 2,000원)

하누 앤 카누 대표적인 한우빵입니다. 특제소스에 횡성한우가 들어간 한우빵인데요.  맛은 달달합니다. 데리야끼 소스가 생각나는 맛이네요. 다른 곳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메뉴로 이곳 횡성 맛집 오시면 꼭 맛보시길...




| 토종한우빵 (가격 2,000원)

한우빵속에 횡성한우고기와 김치, 소스가 들어간 메뉴입니다. 김치만두가 생각나는... 맵지는 않아요.

 

| 불고기피자 한우빵 (가격 2,000원)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빵입니다. 피자소스, 모짜렐라치즈, 콘옥수수 등의 피자빵에 들어가는 토핑과 함께 횡성한우가 같이 들어간 한우빵입니다. 아이들이 매우 좋아할 듯...

 

 

| 슈크림치즈 한우빵 (가격 1,500원) / 초코 한우빵 (1,000원)

자세한 맛과 설명은 필요 없어 보입니다. 상상하시는 바로 그 맛이 납니다. 달달하고 맛있다는 그 맛...

 

| 영업시간 및 휴일

횡성 한우빵 맛집 '하누&카누 횡성점' 휴일은 2/4주 일요일 입니다.

하누앤카누 영업시간은 월~금 까지는 9시 ~ 19시까지,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10시 ~ 18시까지 영업합니다. 다만 민속장날이 열리면 휴무일과 상관 없이 영업합니다.

 

반응형

 

| 하누&카누 주차장

별도 주차장은 없으며 매장 앞에는 주차불가입니다. 다만 매장 바로 옆에는 아주 저렴한 주차요금의 공영 주차장이 있습니다. 바로 횡성전통시장 제2주차장입니다. 노상 주차장으로 무인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장날 아니어서 그런지 주말에 방문했는데도 주차장 공간에 여유 있습니다.

 

 

횡성전통시장 공영주차장 주차요금도 30분당 600원 10분에 200원 가격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저는 33분 주차하고 주차요금은 800원 나왔습니다. 맘 편하게 주차하고 횡성한우빵 구입해도 주차요금 부담은 없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