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천 부평역사에 위치한 롯데마트 부평역점 소개입니다.

특히 주차장이 예상외의 위치에 있어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당황하게 되는데요. 롯데마트 부평역점 주차장 위치 및 주차요금, 주차할인정보 공유합니다.

 

 

| 롯데마트 부평역점 주차장은 부평역에 없다.

부평역에는 대형 쇼핑단지가 들어서 있지만 황성화 되지 않고 있습니다. 지하의 경우 그 유명한 부평역지하상가로 연결되어 있어 활성화 되어 있지만 상층은 어두침침 하네요. 자연별곡 등의 큰 식당들도 철수하고...

이곳에서 자리잡고 있는 곳은 롯데마트 부평역점과롯데시네마, 롯데하이마트 정도라고 생각되네요. 

 

 

| 주차장은 부평역사 바라보고 왼쪽 끝 별도 시설

롯데마트 부평역점 주차장은 역사 밖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 사진 끝 라이언이 서있는 곳인데요.

이렇게 4층짜리 옥외 주차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소 당황하게 된다는...

 

728x90

 

|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 주차가능 but 롯데시네마 무료주차 안됨

가건물 같은 이런 시설입니다. 부평역사에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 전용 주차장입니다. 롯데시네마 부평역사 차량은 여기에 주차하시면 안됩니다. 무료주차 지원 안됩니다. 같은 롯데라고 다 같은것은 아닌것 같네요.

 

주차장 안쪽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겨울에 겁나 춥고, 여름에 겁나 더운 시설. 개인적으로 매우 싫어하는 타입입니다.

 

 

| 롯데마트 부평역점 주차팁 1 >  3층으로 올라가라!

롯데마트 부평점 주차장은 4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중에서 4층은 지붕 없이 노출된 공간이고요. 1층이나 2층, 4층에 주차할 경우 계단이나 옥외로 이동해서 롯데마트에 들어가야 합니다. 오늘같이 비오는 날에는 최약의 환경이고요.

쇼핑 후 짐이 많다면, 이 또한 상당히 불편한 상황이 생깁니다.

 

 

| 주차장 3층은 롯데마트 2층과 연결되어 있음

신기하게도 롯데마트 부평역점 주차장 3층은 롯데마트 2층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주차장 3층에 주차했다고 롯데마트 3층에서 연결다리를 찾으면 못 찾습니다.

주차장 높이를 최소화해서 만들었다는 증거이기도 하네요. 승합차는 올라오기 어려워 보이네요.

 

운 좋으면 바로 롯데마트 2층 연결통로 앞에 바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매장입구 통해 들어가시면 됩니다.

 

반응형

 

 

롯데마트 부평역사점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23시까지 운영됩니다. 휴일은 2주 4주 일요일입니다.

 

| 롯데마트는 반려견 동반가능

과거 롯데마트에서 시각장애인 안내견 입장을 거부하다 언론에서 탈탈 털린 이후로 반려동물 출입이 가능해진 곳입니다. 물론 캐이지나 캐리어 이용필수이며, 음식을 판매하다 보니, 강아지가 캐리어 밖으로 나오면 안됩니다.

 

고객센터에서 캐리어 대여도 가능합니다. 무료대여 가능...

 

 

| 롯데마트 부평역점 주차요금 및 할인

주차요금은 최초 30분 3,000원 이며 이후30분 단위로3,000원이 부과됩니다. 한 시간에 6,000원 주차요금. 서울보다도 후덜덜하네요.

 

다만 롯데마트에서 1만원만 구매해도 1시간 무료주차, 3만원 이상 구매시 2시간 무료주차, 5만원 이상 구매시 3시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롯데마트 부평점 무료주차 최대 시간은 5시간으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가능합니다. 보통 이렇 경우 저는 맥주와 쌀을 사서 해결합니다.

 

정산은  주차장 무인 정산기를 잉요하면 되고요. 영수증 바코드를 인식하면 자동정산 됩니다. 

저는 맥주와 몇가지 먹을거리 구매해서 5만원 넘기고 전액 무료주차 할인 받았네요. 

 

 

| 롯데마트 부평역지하상가 가는길... 

참고로 롯데마트에서 지하로 내려가면 세계에서 가장 큰 지하상가라는 부평지하상가로 바로연결됩니다. 

부평지하상가 주차장 이용도 어렵고 해서, 저는 보통 롯데마트에 주차하고 부평역지하상가 쇼핑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