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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4월 LGT OZ 출시 이후 Full Browsing에 대한 관심이 크게 일어났었으며,
현재까지도 새롭게 모바일 비즈니스를 구상하는 경우에 기존의 WAP 기반 접근방식과
Full Browsing 접근방식에 대한 많은 혼동과 망설임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당사에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배포하고 있는 "국내 모바일웹 산업동향 자료" 에서
이에 대하여 일부 분석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만, 이를 조금 더 구체화하여 작성해 보았습니다.
현재의 WAP을 부정하기 보다는 WAP 기반으로 이미 보급된 사용자 Infra를 기반으로 사업을 추진하되, 모바일웹(풀브라우징) 분야도 함께 대응해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목차]
-무선인터넷 시장의 변화
-무선인터넷 사업의 전환
-풀 브라우징 정의
-풀 브라우징의 의미
-풀 브라우징의 과제
-풀브라우징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
-풀 브라우징 서비스의 방향
-WAP 서비스 vs. 풀브라우징 서비스 전망
-모바일웹 서비스 환경에서 필요로 하는 “인력”
-모바일 솔루션의 필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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