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너웨어 브랜드로 잘 알려진 쌍방울에서 생산하는 '트라이 에스비더블유 황사방역마스크' KF94 블랙 대형사이즈 후기입니다. 오늘 리뷰는 디자인 및 유명 블랙 컬러 마스크와 발색중심으로 리뷰진행 합니다.

 

[1/3] 트라이 마스크 블랙 정보 및 디자인

식약처 등록제품명칭은 '에스비더블유황사방역마스크'로 작년 12월 승인된 제품입니다. 마스크 제조사는 주)쌍방울 익산공장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트라이' '에스비더블유'라는 브랜드로 다양한 마스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1매 개별포장 제품으로 트라이 마스크 프리미엄 가격은 장당 350원 전후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에스비더블유 마스크 디자인은 일반적인 가로 3단접이식 3D스타일의 모양을 보입니다. 약간 각진 타입으로 외형은 조금 여유 있는 느낌을 주는 제품입니다.

 

| 아쉬운 발색과 약간의 두께감과 소프트한 스타일의 KF94 마스크

쌍방울 마스크 KF94 블랙은 패턴 처리된 매끄러운 감촉의 부직포가 겉감으로 사용 되었습니다. 반유광 타입으로 블랙색상의 발색은 좋은 점수를 주기 어렵습니다. 진한 블랙이 아닌 조금 회색기가 나는 블랙이라고 할까요. 또한 마스크에 음각된 로고심볼도 고급스럽지 못하네요.

또한, 4중필터 방식으로 약간의 두께감이 있으며, 소프트한 착용감을 보입니다.

 

둥근 모양의 이어밴드가 마스크 앞부분에 접착되어 있으며, 상태는 양호합니다. 어어밴드 탄력은 보통수준을 보입니다.

 

| 드라이한 감촉의 내피, 국내산 부자재, 보푸라기나 가려움은?

쌍방울 에스비더블유 황사방역마스크는 100% 국내산 부자재들을 사용 했다고 합니다. (그럼 원자재는?)

마스크 내피에 보푸라기는 일어나지 않으며, 가렵거나 간지러운 피부 트러블이나 약품 냄새는 없습니다.

 

이중철심이 삽입된 코지지대 마감은 무난하게 잘 처리되어 있으며, 코에 불편한 문제는 없습니다.

 

KF94 트라이마스크 블랙 대형 중량은 5.6g 으로 대형사이즈 마스크 중에서는 중량이 조금 나가는 타입입니다.


[2/3] KF94 트라이 마스크 블랙 사이즈 및 타사 블랙 마스크와 비교

마스크 사이즈는 높이 약 8cm, 너비 약 21cm로 일반적인 대형사이즈 마스크 외형을 보입니다.

 

구형 트라이마스크 대형과 비교

 

 

KF94 마스크 쌍방울 트라이 대형 착용감이 아쉽네...

다시 유명 브랜드 쌍방울 마스크 리뷰입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올해 하반기부터 제약회사와 중견기업에서도 마스크 시장에 많이 진입을 했는데요. 최근 쌍방울에서 마스크 사업에 본

www.a4b4.co.kr


같은 라인의 제품인 트라이마스크 화이트와 비교

 

 

트라이 마스크 사이즈 및 착용감 (뉴 에스비더블 유황사방역마스크)

한류 탤런트이자 영화배우인 김수현씨가 TVC에서 활약하는 쌍방울 트라이 마스크 리뷰 후기 입니다. 특히 해당 제품은 리뉴얼 되어 기존 제품과 전혀 다른 디자인과 착용감을 보여 주는데요. 기

www.a4b4.co.kr

 

숨코마스크 블랙과 비교


늘푸른 마스크 블랙과 비교


위케어 마스크 블랙과 비교


뉴크린웰 마스크 블랙과 비교


건영마스크 블랙과 비교


굿매너 마스크 블랙과 비교


웰킵스 뉴스마트 마스크 블랙 대형과 비교


필슨 블랙마스크 대형과 비교

 

[3/3] 마스크 착용감 및 장단점 후기

| 소프트한 타입의 KF94 마스크, 무난한 착용감, 발색은 아쉽다.

트라이 에스비더블유 황사방역마스크 대형 블랙은 소프트한 스타일의 KF94 마스크로 일반적인 착용감을 보입니다. 마스크 안쪽공간 확보도 여유 있고, 피부 트러블도 없는 제품입니다.

다만 블랙 색상 발색이 진한 블랙이 아닌 약간 물이 빠진 블랙 발색을 보이는 부분이 조금 아쉬운 제품입니다.

| 일반적인 대형 사이즈 마스크, 얼큰이 마스크는 아닌

트라이 마스크 대형은 일반적인 대형 사이즈 마스크 착용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반 성인에게는 무난하지만 얼굴 큰 대두에게는 불편한 착용감을 보입니다. 대주 마스크는 아닌 것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품통합정보시스템 의약품제품정보 상세보기

성상 1) 에스비더블유 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흰색), 에스비더블유 황사방역마스크(KF94)(소형)(흰색) : 마스크의 우측 하단에 글자등 새김이 있는 흰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nedrug.mfds.go.kr

에스비더블유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소형)(흰색,검정색,회색,분홍색,연한황색)

제품명 에스비더블유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소형)(흰색,검정색,회색,분홍색,연한황색)
성상 1) 에스비더블유 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흰색), 에스비더블유 황사방역마스크(KF94)(소형)(흰색) : 마스크의 우측 하단에 글자등 새김이 있는 흰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2) 에스비더블유 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검정색), 에스비더블유 황사방역마스크(KF94)(소형)(검정색) : 마스크의 우측 하단에 글자등 새김이 있는 검정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검정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3) 에스비더블유 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회색), 에스비더블유 황사방역마스크(KF94)(소형)(회색) : 마스크의 우측 하단에 글자등 새김이 있는 회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회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4) 에스비더블유 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분홍색), 에스비더블유 황사방역마스크(KF94)(소형)(분홍색) : 마스크의 우측 하단에 글자등 새김이 있는 분홍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5) 에스비더블유 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연한황색), 에스비더블유 황사방역마스크(KF94)(소형)(연한황색) : 마스크의 우측 하단에 글자등 새김이 있는 연한황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횐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업체명 (주)쌍방울 익산공장
허가일 2020-12-23
품목기준코드 202009167
분류코드 32200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