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다인이와 가족 외식을 갑니다.

장소는 장지동 가든파이브에 있는 애슐리... 정확하게는 애슐리W죠...






일요일 두 시에 갔는데...

무려 20팀이 넘게 대기를...


암튼 오늘은 가든파이브 애슐리에서 좀 실망한 이야기를 써볼까 하네요...






애슐리가 인기인가 봅니다.

약 40분을 기다렸네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점심시간을 벗어났는데도 음식이 빠르게 채워지지 않네요...

텅텅 빈 음식들...






피자도 텅텅텅

빠르게 음식이 나오지 않습니다.


사람들도 약간 짜증을...






애슐리가 이정도 수준이었나?

메인 메뉴 부분의 음식들의 요리가 이렇게 지연되는 경우는 처음이네요...











우선 그래도 남아있는 애슐리의 면류먼저...








몇번을 가서 받아본 애슐리 피자 3종 세트...








마침 애슐리 딸기축제가...







사진과는 상당히 차이가 나는 비쥬얼 이었지만 그래도 맛있었다는...






주말에 애슐리를 가신다면...

다른 곳을 모르겠지만 애슐리 가든파이브는 한 번 고민해 보시는 것이...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