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딸아이가 갑자기 돈까스가 먹고싶다네요...

부랴부랴 찾아서 신천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돈까스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잠실 맛집이라고 하는데... 많은 의문이 드네요...


30년 전통의 잠실 돈까스의 집이라고 하는데...



돈까스의 집의 위치는 잠실 새마을시장 끝 학원 사거리에 있습니다.

분명히 작년까지는 카페베네가 있던 자리인데요...

어찌 30년 전통이... 그리고 원래 신천에 할머니가 하는 곳이 있었는데 그곳도 아닌 것 같고요...













일단 들어갑니다.


가격이 만만한 가격은 아닙니다.

물론 가격에 맞는 음식이 나온다면야...


실내는 기존 카페베네 인테리어를 활용한 듯 합니다.

흡연실로 보이는 곳에 테이블도 있고요...




돈까스 정식과 생선까스를 주문합니다.











우선 스프가 나옵니다.

그냥 마트에서 파는 스프 맛...
















빵과 밥중에 하나를 고를 수 있고요...

빵은 따뜻하게 나와서 좋았네요...












돈까스의 집 돈까스 정식입니다.

돈까스+생선까스+함박스텍(계란 밑에 있어요...)


우선 기대보다는 양이 좀 적네요...


















함박스텍입니다.









돈까쓰의 집 돈까스는 고기와 튀김옷이 완전 따로 논다는...

고기도 얇고...


어떻게 이곳이 신천 맛집이 되었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이번에는 생선까스입니다.


생선까스에 타르소스가 좀 야박하게 올라가 있네요...











이곳에서 가장 맛있었던 깍뚜기




결론적으로 가성비가 상당히 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비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