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은 강남역에 있는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이자 강남역 맛집인 이자까야 유키노하나(雪の華)를 소개합니다.










유키노하나는 강남역 롯데시네마 뒷편에 있습니다.

자세한 약도는 게시물 맨 아래에서 설명드릴께요...






유키노하나는 위 사진에 보이시는 건물 지하에 있습니다.










유키노하나 실내의 모습

아기자기한 일본 이자카야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홀이 넓네요...








메인홀은 두곳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또한 개인적인? 만남을 위한 방들도 (사진 왼쪽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플 분들만 들어가신다는...


역시 강남역 데이트 맛집 이라는...







유키노하나의 룸은 테이블과 일본식 다다미방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안주는 두가지가 제공됩니다.


가쓰오부시를 얹은 간장에 조린 무


옥수수와 참치, 마요네즈 등을 버무린 셀러드



상당히 맛있고 깔끔한 기본반찬입니다.

물론 리필도 됩니다.










그러면 어떤 음식을 먹어볼까...


유키노하나의 메뉴판입니다.


오늘은 안주 하나에 맥주 한잔씩 각자 맥주 3잔만 먹기로 합니다.













우선 이곳의 대표인기메뉴인 고로케를 주문...





두툼하고 때깔좋은 고로케입니다.









속이 꽉 찬 감자고로케...

튀김옷도 바삭하고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입니다.


맥주가 술술 넘어가네요...















요녀석은 특제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유키노하나의 대표메뉴로 사랑받는 이유가 있네요...










주류 메뉴판입니다.


이카카야답게 다양한 사케와 사케세트요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난한 직장인은 국산맥주로...


그런데 국산맥주 치고는 맥주거품이...

알고보니 맥주 위에는 산토리 거품을 살짝 얹으셨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거품과 오래 먹어도 가스가 잘 보호된다는...










맥주 한잔을 비우고


새로운 맥주와 함께 두번째 안주는 오꼬노미야끼 입니다.


참고로 오꼬노미야끼는 우리나라의 부침개에서 유래된 일본의 해물 부침요리라는 설이 있습니다.. 







일본 가정에서는 기호에 맞춰 여러 종류의 다양한 해물재료를 넣고 만들고 위에 다양한 소스를 뿌려서 먹는다고 합니다.




오늘은 마요네스 소스와 문어와 가쓰오부시가 하나가득한 오꼬노미야끼를...


요녀석은 요기도 되면서 맥주를 쫙쫙 빨아드리네요...












써비스로 주신 안키모(아귀간)요리...


일찍와서 일까요? 제가 잘생겨서 일까요?

서비스 안주를 주시네요...




안키모 요리는 아귀간을 청주에 잰 후 모양을 잡고 찜기에 찐 요리입니다.

거기에 새콤한 유자폰즈소스까지...


바다의 푸아그라라고도 불리며 매우 손이 많이가고 귀한 요리 입니다.












요녀석이 바로 아귀간입니다.

안키모요리는 신선안 아귀간을 사용하지 않으면 비린 냄새가 납니다.


신선한 재료와 많은 정성이 필요하다는...




상큼하면서 매우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로 식감은 푸아그라와 매우 유사하네요...


여성분들이 더 좋아하실 맛과 식감...



요녀석과 함께 맥주 두잔이 끝나고...












마지막 맥주 한잔을 위해 민물새우튀김(민물새우깡)을 주문합니다.







짭짤 고소... 바삭바삭한 맛의 민물새우깡입니다.

맥주한모금과 새우한마리...


긴 시간 마지막 맥주한잔과 함께 지인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강남역에서 추천드리는 이자카야 유키노하나의 위치 및 약도입니다.








2호선 강남역 11번 또는 12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저는 우선 12번 출구를 추천 드립니다.

우선 12번 출구로 나오셔서 바로 뒤돌아서시면 오른쪽에 골목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이 골목인데요

이 골목으로 직진 3개의 골목길(약 150미터)을 지나가시면

바로 오른쪽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요녀석이 반갑게 기다리고 있다는...








유키노하나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7-9 / 도로명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길 28

전화번호 : 02-539-9264 분류술집 

오픈시간 : 월~일 17:00 ~ 03:00, 주말 17:00 ~ 05:00









위드블로그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