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수원에식장 노블레스 웨딩컨벤션 하객방문 후기입니다. 처음 방문하는 웨딩홀이어서  궁금한 부분들이 많았는데요. 인터넷에 하객입장에서 정리된 정보가 거의 없네요. 답답해서 주차 및 ATM, 뷔페, 흡연실 등 부대시설 모두 정리 소개합니다.

 

| 교통 및 위치 : 수원시청역 셔틀버스 운행

수원 노블레스 웨딩컨벤션 위치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에 위치한 대형 웨딩홀입니다. 수원 지리를 잘 몰라서 어디인가 했는데, 수원 월드컵 경기장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방문시 수원시청역 5번출구에서 노블레스 웨딩컨벤션 셔틀버스가 수시로 운행되고 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잠실에서 자가용으로 토요일 오후에 방문 했는데요. 대략 8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강남역 기준 대략 1시간 소요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4시 결혼식이었고 잠실에서 2시 20분에 출발했는데  여유있게 도착 했습니다.)

 

728x90

 

| 주차장 및 위치

노블레스 웨딩컨벤션 주차장은 웨딩홀을 바라보고 왼쪽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처음 오시는 분은 당활할 수 있는데요. 티맵등 네비게이션 안내에 따라 진입하시면 됩니다. 왼쪽에는 별도의 주차타워가 오른쪽에는 웨딩홀로 바로 연결 가능한 주차장이 있습니다. 당근 오른쪽 주차장이 접근성 좋습니다.

 

| 주차장은 지상 3층이 가장 좋네요

노블레스 웨딩컨벤션 주차장은 지하 1층과 지상 1층 2층 3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지하 1층으로 진입하게 되어 많은 분글이 올라가면서 공간이 있으면 주차하려 하네요. 그렇지만 3층에 주차하시는 것이 웨딩홀 접근성이 좋습니다. 물론 출차를 빠르게 하려면 지하 1층이 더 좋고요.

 

 

수원 노블레스 웨딩컨벤션 주차 공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중형 승용차나 SUV는 옆 차에 방해받지 않고 주차가능합니다. 주차장 난이도는 딱 중간정도 수준입니다.  주차장에 안내하시는 분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 주차요금 및 주차할인 : 90분 무료 이후 10분에 1,000원

노블레스 웨딩컨벤션 주차요금은 입차 후 90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별도 주차권도 발급되지 않고, 주차확인도 필요없습니다. 주차 90분 이후부터는 10분당 1,000원 추가 주차요금이 발생하는데요. 친인척 분들은 주차요금 좀 나올 것 같습니다. 3시간 정도 주차한다면 9,000원 주차요금 나오네요

 

 

노블레스 웨딩컨벤션 7층과 5층 2개의 웨딩홀을가지고 있습니다. 한 층에 한 곳만 예식을 하고있어 방해받지 않고 편하게 예식이 가능한 장점이 있네요.

 

| 현금인출기 ATM

노블레스 웨딩컨벤션 현금인출기는 1층 로비에 두 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은행 ATM은 아니고요. 공용자동화기기가 설피되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시중 일반은행은 물론 토스뱅크, 신용카드사, 증권사 출금도 가능하네요.

현금인출기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수수료  좀 나올 것 같네요.

 

반응형

 

 

아쉽게도 결혼식이 4시여서 노블레스 웨딩컨벤션 뷔페를 이용하지는 못했습니다. 다만 창밖으로 보니 시설깔끔하고 음식도 좋아 보이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