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양꼬치 앤 칭따오!
오줌맥주 칭따오는 이제 저의 머리속에서 사라졌지만, 양꼬치에는 묘한 중독성이 있어 주말에 집 근처 잠실 양꼬치 맛집 방문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양꼬치 전문점인 한성 양꼬치 잠실나루점 방문후기 (내돈내먹)

 
 

 

| 한성양꼬치 잠실점 위치 및 주차

위치는 지하철  2호선 잠실나루역 (잠실새내역 아님) 옆에 있는 장미전철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잠실 장미아파트와 잠실파크리오아파트 사이에 있는 오래된 상가로 이곳 토박이 들이 사랑하는 가성비 좋은 다양한 맛집들이 영업하고 있는 곳입니다. 잠실 한성양꼬치 주차는 상가 뒷편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잠실 한성양꼬치 실내입니다,. 4인 기준으로 테이블이 열 다섯개 정도 있고요, 실내는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습니다. 조명도 은은하고, 너무 시끄럽지도 않고요. 저희가 식사시간보다 조금 일찍 왔는데요. 주말이어서 그런지 이후 가족단위 연인단위 손님이 주로 방문하시네요.
 

반응형

 
술도 맥주 가볍게 마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다 보니 상업지구에 위치한 한성양꼬치 강남점이나 강남2호점등과 다르게 너무소란스럽지 않아 가족단위 식사하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 한성양꼬치 메뉴 및 가

한성양꼬치 잠실나루점 메뉴 및 가격입니다.
프랜차이즈 양꼬치 전문점이어서 모든 곳 메뉴가 같을것 같았는데요. 매장마다 메뉴 구성이나 가격에 차이가 있네요.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중요한 메뉴는 다 있어서 크게 불만 없습니다.

강남역에 위치한 한성양꼬치 강남2호점과 비교해 보세요

한성 양꼬치 강남2호점 주차, 예약, 메뉴 정보

감남역 맛집인 한성 양꼬치 강남2호점에서 회식 후기입니다. 위치 및 주차장, 예약방법, 메뉴 및 가격정보 공유합니다. | 한성양꼬치 강남점 / 강남2호점 한성양꼬치는 강남역에 두 곳이 있습니

www.a4b4.co.kr

 

| 한성양꼬치 기본 반찬

 
마파두부 나옵니다. 맛있어서 공기밥 주문할 뻔 했네요.
양꼬치가 다 구워지기 전에 허기진 배를...

 
볶은 땅콩이 양꼬지 전문점에서 빠질 수 없죠. 
이 또한 양꼬치가 다 익기 전에 맥주와 함께하기 최고의 안주입니다. 

 
그리고 양배추 샐러드가 나오네요.

 

 

| 중국식 물만두 (가격 9,000원)

저는 지금까지 양꼬치 전문점에서 물만두를 시켜본 적 없는데요. 오늘 딸아이기 중국식 물만두가 먹고 싶다고 하네요. 그래서 주문하고 처음먹어 보는데 새로운 맛 @@

 
육즙이 가득한 중국 물만두는 아닌데요. 야간 두툼한 만두피와 고기소, 그리고 카레 맛 같은 묘한 향신료 향이 살짝 나는 한성양꼬치 물만두입니다. 가격 대비 양도 많고, 가족 모두가 맛있게 먹었네요.

 

 

| 양꼬치 2인분 (1인분에 15,000원)

1인분에 8꼬치가 나오네요. 예전에는 10꼬치가 양꼬치 1인분 기준이었는데...
물가가 워낙 높게 오르다보니, 양꼬치 1인분이 8꼬치가 되었네요. 그리고 한 꼬치기준 양도 많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제는 요리를 시켜도 최소 양꼬치 2인분은 먹어야 할 듯 (이곳  한성양꼬치 잠실점만 그런 것은 아니고요. 양꼬치 전문점 가격이 오르거나 양이 많이 줄어든 것은 공통이네요)

 

 
양꼬치 숯불위에 올리고 빙빙돌아가는 것을 보고 있는데. 주문한 가지볶음이 나옵니다.

 

 

| 가지볶음 (가격 17,000원)

살짝 튀긴 가지위에 소스가 얹어진 중국식 가지볶음 입니다. 먼저 가지가 덩어리로 나오고요 바로 앞에서 먹기 편하게 잘라주십니다. 정확하게는 가지볶음과 가지튀김의 중간요리라는 생각입니다.

 
aaaaa
 

 
제가 한성양꼬치 가지볶음을 좋아하는 이유는요. 갓튀긴 가지의 묘한 식감과 약간 매콤달콤한 소스의 조화가 저의 취향에 잘 맞아서 항상 양꼬치집에 오면 주문하는 메뉴입니다. 
평소 가지요리를 싫어하는 땅아이도 이 한성양꼬치 가지볶음은 잘 먹더라는... 

 
기름기는 좀...

 

 
그 사이에 양꼬치는 잘 익었고요. 쯔란에 찍어 맥주 한 잔 시작합니다. (이미 한 병 비우고 새로 주문한...)
양고기도 신선하고 질기지 않고 식감 좋고, 냄새도 나지 않네요. 고기 별로인 일행도 큰 거부감 없이 잘 먹습니다.

 

 
먹고는 양꼬치 꼬치에 서비스로 나온 통마늘을 꽂아 구워 먹습니다.
이렇게 숯불에 구워먹는 구운마늘도 별미로 추천 드리는...

 

 

| 오이무침 (가격 15,000원)

제가 잠실 한성양꼬치나 다은 양꼬치 전문점에서 꼭 마무리로 주문하는 메뉴 중 하나가 바로 오이무침입니다. 생오이에 소금과 참기름 깨소금 등을 넣고 버무린 것에 고수가 살짝 올라간 메뉴인데요.

 
상당히 투박해 보이는 메뉴이지만 양꼬치와 꿔바로우 등의 다소 느끼한 맛과 기분은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마법이 있는 메뉴입니다. (가족들은 동의하지 안지만)

 

| 한성양꼬치 잠실나루점 총평

가족들과 함께 외식하기 좋은 장소.
주거지에 위치해 있어 주말에는 술집 이미지 보다는 가족식당 느낌이 강해서 좋음
재방문의사 높음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