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인 만석장 부모님과 식사했네요. 가볍지도 않고 무겁지도 않고, 적당하게 한정식과 쌈밥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가성비는 좋다고 하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여러가지를 고려하면 무난한...

 

| 만석장 롯데월드몰점 위치 

위치는 잠실 롯데월드몰 6층 서울 3080 테마식당가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70~80년대 분위기의 식당거리에 전국에서 유명한 다양한 맛집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 만석장 메뉴 및 가격 

잠실 롯데월드몰 한식 맛집 만석장 메뉴입니다. 대표 메뉴는 두부 한정식이고요. 쌈밥과 함께하는 정식입니다. 이외에도 제육볶음 쌈밥정식, 오징어쌈밥 정식, 쭈꾸미쌈밥 정식, 보쌈쌈밥 정식등이 있고요 만석정 일반쌈밥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반응형

 

다만 최소 주문이 2인이상 입니다. 이외에도 순두부 정식등이 있는데요.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이외에도 계란찜 등 사이드메뉴도 있습니다.

 

 

저희는 두부한정식 2인분과 오징어쌈밥정식 2인분 주문합니다. 

이곳 만석장도 테이블위 태블릿을 통해 메뉴검색하고 셀프주문하는 시스템으로 변경되었네요. 계산은 식사 마치코 카운터에서 하시면 됩니다.

 

| 두부한정식 2인분 (1인분 가격 20,000원)

먼저 잠실 롯데월도몰 맛집 만석장 대표메뉴인 두부한정식 소개합니다.

다양한 반찬과 쌈채소 무한리필, 솥밥과 함께 보쌈이 나오고요. 고기는 추가가능, 찌개는 추가금을 내고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찌개 가격은 추가를 고려하면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에피타이저라고 하기는 그렇지만, 식전에 그릇에 순두부가 나옵니다

 

고사리 취나물 등 4색 나물이 나오고요.

 

야채 무침도 나오고..

 

묵과 김치, 된장찌개가 기본으로 나옵니다.

 

만석장 쌈밥정식에는 계란찜이 기본으로 나오네요.

만석정에서 나오는 기본 반찬들 모두 맛도 좋고 깔끔합니다.

 

728x90

 

 

보쌈정식 보쌈 2인분

보쌈김치와 돼지고기, 오리고기가 나오는데요.. 2인분 치고는 양이 적다는 느낌입니다. 돼지보쌈 4조각 오리고기 3조각이 1인분이라고 하기에는 상당히 아쉽니다. 7쌈 먹으면 끝이라는...

 

 

솥밥

만석장 보쌈정식에는 솥밥이 같이 나옵니다. 하얀 쌀밥인데요. 당근 식사후 맛있는 누릉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쌈채소

쌈채소는 매장 가운데에 있는 공간에서 셀프로 무한리필 가능합니다. 회전이 빨라서 그런지 채소는 모두 다 싱싱하네요.

 

반응형

 

| 오징어쌈밥 정식 2인분 (1인분 가격 17,000원)

다른 메뉴는 오징어 쌈밥정식입니다. 처음에는 콩나물과 함께 나와서 엄청 매운 오징어볶음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생각보다는 그렇게 맵지 않습니다. 그냥 일반적인 맵기의 오징어 볶음이고요. 오징어는 통통 하네요.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장안정에서 두부 한정식을 주문하면 솥밥이 나온다고 했는데요. 오징어쌈밥정식을 주문하면 솥밥이 아닌 보리밥이 나옵니다. 솥밥의 누릉지가 생각난다면 밥을 솥밥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물론 1,000원 추가

 

보쌈정식에서 찌개를 하얀 순두부로 변경 했는데요.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저에게는 꽝이네요. 

 

반응형

 

| 잠실 만석장 주차 및 주차할인

잠실 만석장은 롯데월드몰에 입점해 있는데요. 이곳은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주차요금 할인이 불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