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은 지하철 등 대중교통에서 양손 편하게 시원한 출퇴근이 가능한 목걸이형 선풍기인 프린텍 단순생활 넥밴드 선풍기 롤링 구입 및 사용후기 입니다.

 

| 단순생활 넥샌드 선풍기 가격

현재 온라인 쇼핑몰 기준으로 단순생활 넥밴드 롤링 선풍기는 2만원 중반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만 저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가격인 10,000원으로 구입 했네요. (홍대 홍문관 한가람문구)

 

| 프린텍 넥밴드 선풍기 언박싱

박스를 개봉하면 흰색 파우치가 보입니다. 휴대용 선풍기에 수납이 편한 넥밴드 방식으로 파손 없이 휴대성과 보관을 고려한 파우치로 보입니다. 파우치 가격만 고려해도 10,000원은 너무나 혜자스러운 가격이네요.

 

수납가방 디자인입니다. 대충 만든 제품이 아니네요. 지퍼형으로 튼튼하고 디자인도 상당히 깔끔해 보입니다. 꼭 선풍기가 아니어도 다른 잡동사니를 수납하기에도 무리없어 보입니다.

 

안쪽에 내용물은 휴대용선풍기와 USB-C 타입 충전케이블, 하드케이스, 후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무광화이트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

단순생활 넥밴드 선풍기는 화이트와 연베이지 연그레이 세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으며, 오늘 리뷰하는 제품은 화이트입니다. 무광으로 상당히 고급스러운 발색을 보여주며, 전체적인 디자인은 과하거나 촌스럽지 않고 무난한 모양을 보여줍니다. 비록 10,000원에 구입했지만 싸구려 느낌은 나지 않습니다.

 

| 얇고 부드러운 넥스트랩

넥밴드 선풍기의 경우 하드타입과 오늘 리뷰하는 단순생활 선풍기와 같이 소프트 타입이 있는데요. 하드 타입은 안정적인 착용감을 보이지만 휴대에 불편한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넥스트랩이 구부러지는 소프트타입으로 돌돌 말아서 주머니나 하드케이스에 보관이 용이한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프린텍 단순생활 선풍기 풍량 부분의 위치를 쉽게 조절할 수 있어 얼굴이나 목 원하는 부위로 통풍구 조절이 가능한 장점도 있습니다.

 

제품 사이즈는 약 25cm 길이로 성인남성도 착용에 큰 무리없는 길이입니다.

 

| 180g 무게

프린텍 단순생활 넥밴드 선풍기 중량은 180g으로 휴대성과 목에 걸어도 큰 무게감을 느끼지 못합니다. 상당히 편하게 목에 걸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최대 7시간 사용가능

800mA 배터리 2개가 들어 있는데요. 일반적인 휴대용 손선풍기에 들어있는 배터리가 2600mA인것을 고려하면 다소 아쉬운 부분은 있습니다. 다만 중간 정도 바람으로 사용할 경우 3시간은 작동되니 출퇴근 사용용도로는 큰 무리가 없습니다.

프린텍 단순생활 넥밴드 선풍기 롤링 최대 사용시간 7시간은 1단 기준으로 안내된 시간입니다.

요즘 표준으로 사용되는 USB-C 타입 충전 단자를 지원하며, 고속충전기 사용은 권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충전중 붉은 색으로 충전 완료후 파란색으로 전환 됩니다.

 

07109 프린텍 단순생활 선풍기 배터리 용량과 인증번호는 아래 참고하세요.

 

반응형

 

| 원버튼 조작으로 3단 풍량조절, 소음은 다소

버튼은 1단 > 2단 > 3단 > off순서로 진행되며 2단 정도면 충분한 바람세기를 보입니다. 다만 프린텍 단순생활 넥밴드 선풍기도 소음은 피할 수 없는데요. 목 주변에서 펜이 작동하니 어느정도 소음은 각오하셔야 합니다.

다만 저는 지하철에서 주로 사용하는데,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고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사용하다 보니 소음에는 별다른 불편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프린텍 단순생활 넥밴드 선풍기 롤링 사용후기를 마칩니다. 저는 10,000원에 구입하다 보니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평가하겠습니다.

 

728x90

 

프린텍 선풍기 자세한 사양 및 사용방법은 아래 매뉴얼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