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무서운 속도로 증가하는 FC 중 하나인 길동우동... 주말에 서울시내 다니다가 보면 검정색 간판에 흰색 글씨 간판이 종종보이네요. 오늘은 길동우동 길동본점 아쉬운 방문기입니다.
길동우동 메뉴 및 주차, 음식 소개는 물론 좋은 부분과 아쉬운 부분도 리뷰합니다.


저희가 방문한 곳은 길동우동 길동본점입니다. 위치는 지하철 5호선 길동사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길동우동 주차는 건물 앞에 서너대 주차 공간이 있으며, 건물 뒤로도 주차장이 있는 것 같네요. 별도의 주차요금이나 발렛비용은 없었습니다.

 

길동우동 길동본점 실내모습입니다. 밖에서 보다는 실내가 꽤 넓네요. 비교적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길동우동은 주문부터 테이블 세팅, 식기 반납까지 모두 셀프시스템입니다. 인건비를 최소화해서 가격을 낮추는 전략...
다만 코로나19가 한창인데 최소한의 위생 관리는 좋지 않다고 봅니다. 셀프 반찬도 뎦어놓지 않고. 물 뜨는 국자도 노출되어 있고. 요즘 일반 음식점 셀프 코너 가면 손소독제나 일회용 장갑 있는 곳들도 보이던데....

 

이름은 길동 우동이지만 취급하는 메뉴는 분식집에 가깝습니다. 어찌보면 우동이 메인인 김밥천국...

왕새우튀김, 고구마튀김, 야채튀김, 김말이, 고추튀김 등 여러 튀김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길동우동 메뉴 및 가격
길동우동은 우동과 국수, 김밥, 딱볶이, 만두 등의 부식메뉴와 돈까스 비빔밥 등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금 결제를 하실분은 위의 발권기에서, 카드 결제를 희망한다면 앞쪽에서 결제하면 됩니다.


(튀김음식)

딸아이가 주문한 수제 왕 돈까스입니다. 정말로 큰 왕 돈까스 인데요. 돈까스 킬러인 아이가 반 정도 먹고 남기네요. 길동우동 돈까스 평가는 이 정도로...

 

모둠튀김입니다. 무난한 튀김...
튀김 신선도와 기름 상태는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길동우동의 국물 떡볶이입니다. 국물 떡볶이는 쫄깃한 떡과 달콤한 국물과 어울리는 맛이 있는데요.
글쎄요. 역시 우동 전문점에서는 우동만 먹어야 하는건지...


(길동우동 우동과 쫄면)

길동우동의 쫄면은 흔히 분식집에서 먹던 쫄면과는 조금 다른 식감과 맛입니다. 쫄면 보다는 우동에 가까운 식감. 아삭한 콩나물도 없고... 맛이 없지는 않은데, 기존 분식집 쫄면을 생각하신다면...

 

길동우동의 메인 메뉴인 길동우동입니다.
무난한 맛과 식감... 역시 우동 전문점에서는 우동을 먹어야...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