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 마스크 리뷰는 독특한 제품명의 KF94 대형 사이즈 마스크 리뷰입니다.

Pass Over / KF94 패스오버 황사방역 마스크 대형 흰색 리뷰


리뷰 순서는 1) 마스크 등록정보 및 디자인 리뷰 / 2) 패스오버 마스크 착용감 및 장단점 분석 / 3) 마스크 사이즈 및 타사 유명마스크와 비교 순으로 진행됩니다.



다음 영어사전 기준으로 pass over의 뜻은 이러하다 합니다. 뭥미~


[1/3] 패스오버 KF94 황사방역마스크 등록정보 및 디자인 리뷰



식약처 등록 제품명은 '패스 오버 황사방역 마스크' 입니다. KF94 제품으로 색상은 흰색.

판매원과 제조사가 분리되어 있으며, 판매원은 (주)신화그룹, 제조사는 (주)씨박스에이치앤에스입니다. 참고로 '씨박스에이치앤에스 위가드 패스오버 황사방역마스크'라는 이름과 패키지로도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한 매입 개별포장제품이며,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한 장에 400원 전후반에 100매 박스 기준으로는 30,000원 초반의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패스오버 마스크는 가로 삼단접이식 입체마스크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직사작형 모양의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 얇고 소프트한 타입의 KF94 마스크 패스오버


KF94 마스크 중에서는 매우 얇은 스타일의 마스크입니다. 얇다 보니 소프트한 착용감을 보여주지만 흐믈거리거나 울지 않습니다. 외부 부직초 촉감은 매끈한 느낌을 주네요.



마스크 위아래로 둥근 모양의 각인으로 멋을 냈네요.




둥근 모양의 귀걸이끈이 마스크 전면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귀걸이끄 탄성은 보통 수준으로 큰 불편은 없습니다.





| 4중 구조, 부드러운 촉감을 주는 패스오버 마스크 내피, 단점이 있는데...


우선 개봉후 바로 착용하니 약게 약품 냄새가 납니다.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지만 조금은...

내피의 촉감은 상당히 독특합니다. 드라이하지도 매끄럽지도 않고, 부드러운 촉감을 보여줍니다. 개봉시 보플은 없었고 착용시 피부 트러블은 없었지만, 퇴근하고 벗으니 마스크 안쪽 부직포에 약간의 보풀이 생겼네요. 마스크는 하루를 넘기지 않고 사용하고 있어 불편은 없네요.





이중 피복철사가 삽입된 코편 마감은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콧등에 자극은 없으며, 코의 모양에 맞게 조인후 밀착 상태도 잘 유지됩니다.

코와 마스크의 밀착을 도와주기 위해 타원 모양의 홈이 파여있는 부분도 패스오버 황사방역 마스크의 특징입니다.




마스크 중량은 4.5그램으로 KF94 대형사이즈 마스크에서는 아주 약간 가벼운편에 속합니다.




[2/3] KF94 패스오버 방역마스크 착용감 및 장점, 단점 



| 소프트한 타입의 3D 입체형 마스크, 착용핏은...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KF94 마스크 중에서는 얇고 가벼운 타입의 마스크입니다. 

착용시 불편한 부분은 없지만 각이 딱 나오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얇은 타입의 마스크 중에서는 무난한 착용핏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얼굴큰 저에게는 조금 아쉬운, 마스크 안쪽의 공간 확보가 필요


대갈장군인 저에게는 사실 불편한 마스크입니다. 물론 일반 성인분들에게는 큰 불편을 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특히 마스크가 소프트하다 보니 딱 맞게 착용하면 마스크가 편평하게 자리를 잡습니다. 그런 관계로 마스크 안쪽 내피와 입술 사이의 공간 확보가 여유롭지 않습니다. 말을 많이하는 직업이다 보니 입술과 내피가 자주 접촉하고, 습기도...

얼굴 큰 제가 죄인이지요~




[3/3] 패스오버 황사방역마스크 사이즈 실측, 타사 유명마스크와 비교 


패스오버 마스크 대형 사이즈는 가로 길이 21센티미터, 세로 높이 8센티미터로 가로 삼단접이식 대형사이즈 마스크의 일반적인 사이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납작 칼국수끈이 인상적이며 같은 소프트 타입 마스크인 건영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요즘 컬러마스크로 뜨고 있는 뉴크린웰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리벌블랙! 웰킵스 뉴스마트 황사방역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공적마스크로 많이 만나본 웰킵스 스마트 황상방역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대두마스크 중 하나인 이지팜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소프트한 마스크의 대표 닥터퓨리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숨프리 마스크 대형 KF80 제품과 디자인 비교




늘푸른 황사방역용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https://nedrug.mfds.go.kr/pbp/CCBBB01/getItemDetail?itemSeq=202006059


패스오버황사방역마스크(KF94)

기본정보

제품명 패스오버황사방역마스크(KF94)

성상 흰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업체명 주식회사신화그룹

위탁제조업체 주식회사씨박스에이치앤에스

전문/일반

허가일 2020-08-28

품목기준코드 202006059



업체명 주식회사신화그룹

업종코드 의약외품 대표자명 하창호

사업자등록번호 2838801790 업소허가일자 2020-08-28

취소/취하 정상 취소/취하 일자

공장리스트 - 1건


순번 공장명 우편번호 주소

1 주식회사 신화그룹 18627 경기도 화성시 양감면 토성로 520

품목리스트 - 3건


순번 품목명 전문/일반

1 패스오버비말차단마스크(KF-AD)

2 패스오버황사방역마스크(KF94)

3 패스오버황사보건마스크(KF80)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