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여유로운 마스크 사이즈와 독특한 디자인의 KF94 대형사이즈 마스크 리뷰입니다.

에브리데이 클린미세먼지 방역마스크 KF94 착용감 및 장점, 불편한 점 리뷰입니다.




[1/3] 클린 미세먼지 마스크 대형 등록정보 / 디자인 리뷰



정식 제품명은 '클린 미세먼지 방역마스크'입니다. 대형사이즈의 KF94제품. 마스크 제조 및 판매원은 (주)에프씨팩토리 입니다.

마스크 제조업체 및 마스크는 2020년 7월 허가되고 제작된 신생업체 입니다.




한 매입 개별포장 제품으로 귀걸이끈 연결하는 끈고정 고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50매 들이 한 박스에 2만 5천원 정도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상당히 독특한 직사각형 디자인의 가로 삼단접이식 쓰리디 타입, 입체형마스크 클린...

보통 이런 직사각형에 가까운 디자인의 마스크는 마스크 착용 가능한 면적이 상당히 넓습니다. 대두도 착용이 가능한...

다만 마스크가 커 지지만 밀착감이나 착용감이 떨어질 수 있는데요. 이부분은 글 중간 사용기에서 다룹니다.





클린 미세먼지 마스크와 비슷한 디자인의 크린숨 마스크입니다. 

(주)퓨어텍 크린 숨 마스크에 대한 자제한 정보는 지난 포스팅 참고 하세요 : https://www.a4b4.co.kr/3602




드라이 하면서 얇은 타입의 KF94 마스크 

클린미세먼지방역마스크 약한 엠보싱 처리와 함께 드라이한 촉감이 있습니다. 또한, 매우 얇은 타입의 KF94 마스크입니다.




삼단접이식 마스크에 많이 사용되는 둥근 모양의 원형 이어밴드가 사용되었으며, 이어밴드 장력은 약한 타입으로 잘 늘어납니다.






| 코지지대 기능는 조금 불편한...


이중 피복철사가 삽입된 코지지대 마감은 깔끔하게 처리되었습니다. 또한 착용시 코에 불편한 부분도 없습니다.

그러나, 코지지대의 철사의 강도가 조금 약합니다. 코의 모양에 맞게 조인 후 조임 상태가 바로 느슨해 집니다.





| 트러블 없고 드라이한 촉감의 안쪽 부직포


클린 미세먼지 방역마스크 내피는 드라이한 촉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내피에 보풀이나 약품 냄새는 없으며, 장시간 착용시에도 피부 트러블은 생기지 않습니다.

3중 필터 방식으로 부직포 및 MB필터, 이어밴드 등 마스크 원자재의 원산지는 확인이 어려웠습니다. 중국산인지 아닌지...




클린 마스크 무게는 4.2그램으로 KF94 대형마스크 중에서는 매우 가벼운 무게를 보여줍니다.






[2/3] 에브리데이 클린 미세먼지마스크 대형 착용감 및 장점, 단점



| 넉넉한 착용감 그리고 얇고 가벼운 마스크, 착용핏도 그럭저럭


상당히 큰 타입의 마스크입니다. 대갈장군인 저 또한 불편없이 착용이 가능하니... 대두인 제가 여유롭다는 의미는 성인 여성분들에게는 조금 클 수 있다는 생각도...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피부 트러블도 없고, 얇지만 하드한 타입으로 착용핏도 잘 나오는 편입니다.



| 불편한점은 코지지대와 밀착감...


100% 만족할 수 있는 마스크는 없겠죠?

클린 마스크 단점은 앞에서도 언급한 코지지대 부분의 조임 상태가 약한 부분, 그리고 마스크 밀착감이 떨어지는 부분입니다.

마스크 밀착감의 경우 사이즈의 크고 작고를 떠나 마스크가 조금 밀착되지 않는다고 할까요? 얼굴과 따로 논다고 할까요?

그렇다고 무턱대고 큰 것은 아닙니다. 가끔씩 내피와 입술이 접촉하곤 하니...




[3/3] 클린 미세먼지 방역마스크 대형 사이즈 및 유명 마스크와 사이즈 비교


마스크 사이즈는 가로 길이 21센티미터, 세로길이 8센티미터로 일반적인 가로 삼단접이식 대형 마스크 사이즈를 보여줍니다.




KF94 뉴크린웰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KF94 건영 삼단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늘푸른 황사방역용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숨프리 KF80 대형사이즈 마스크와 디자인 비교




KM 닥터퓨리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이지팜 황사방역용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보라사자 웰킵스 스마트 황사방역마스크와 크기 비교




리얼블랙 대형, 웰킵스 뉴스마트황사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가장 큰 사이즈 마스크인 티아 보튼마스크 대형과 비교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