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지방 맛집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조식 가격 & 뷔페 쓰리밀즈, 강아지 웨이팅 길다!

a4b4 2025. 2. 26. 00:14
728x90

강아지와 함께 강원도 여행중에 1박 2일 숙박했던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조식 이용후기 입니다.

조식 뷔페 가격 및 강아지 동반 가능여부, 그리고 너무나도 길었던 웨이팅 이야기...

 

| 세인트 존스 호텔 조식 가격 및 시간

조식 시각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있는데요. 1부는 6시 30분 부터 8시30분까지, 2부는 8시 30분 부터 10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인트존스호텔 조식 가격은 성인 기준 40,000원 이고요. 체크인시 선구매할 경우 1부는 32,000원 2부는 36,000원 입니다. 소인은 24,000원, 유아는 무료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런치와 석식 시간 및 가격은 아래 내용 참고 하세요.

 

쓰리밀즈 (Three Meals)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조식은 오션동 3층에 위치한 쓰리밀즈에서 식사 가능합니다. 레이크 동 등 다른 동에서도 이동이 가능합니다.

 

| 웨이팅 39분

저희는 2인 뷔페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였고, 다음날 아침 8시 50분에 쓰리밀즈에 도착해서 줄 서고 8시 55분에 조식뷔페 등록 하였는데요.  입장은 9시 34분에 했습니다. 무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조식 웨이팅 40분 가까이 걸렸네요. 국내외 여러 호텔들을 다녀 봤지만 이렇게 웨이팅이 긴 경우는 처음이었네요.

 

웨이팅 시간 고려한 일정 관리

저는 오전 11시 체크아웃 이었는데요. 원 계획은 한 시간 정도 여유있게 식사하고 방에서 잠깐 쉬고 짐정리 하려고 했는데.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조식 웨이팅에 40분 정도 예상못한 시간이 소요되어 다소 오전 시간이 바쁘게 되었습니다만, 별도 비용 없이 체크아웃을 한 시간 미뤄 주셔서 큰 불편 없었습니다. 오후 일정이 있으신 분들은 해당 시간도 참고해 주세요.

 

세인트 존스호텔의 경우 반려견 친화적인 강릉 강아지 동반 호텔입니다.

이곳 조식이 가능한 쓰리밀즈도 반려견과 함께 식사가 가능한데요. 그래서 많은 투숙객분들이 강아지와 함께 웨이팅 중입니다. 다만 강아지와 함께할 수 있는 식사 공간이 적어서 일반 투숙객 보다 몇 배 더 긴 웨이팅이 필요하네요.

 

| 깔끔한 쓰리밀즈 조식뷔페

세인트존스 호텔 쓰리밀즈 실내입니다. 넓고 깔끔한 분위기와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역시나 호텔 조식뷔페는 관광지나 아시아권이 잘 준비되어 있는...

웨이팅은 상당히 당황스러웠지만 입장하고 나면 쾌적하고 편안하게 식사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별도의 식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728x90

| 펫 식사 공간

세인트존스 호텔 조식뷔페인 쓰리밀즈에는 아래 사진과 같이 강아지와 함께 식사 가능한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개의 별도 공간에 각각 3개의 테이블이 있고요. 일반 투숙객에 불편 없이 식사가 가능합니다. 반려견과 식사하는 사람이 많아지만 룸 밖에서도 강아지와 함께 식사가 가능한데요. 우리 설탕이는 다소 대인기피?가 있어서 조금 더 웨이팅 하고 해당 룸에서 식사 했습니다.

강아지 관련 식사는 준비되어 있지 않고요. 별도로 밥그릇과 음식은 챙겨 오셔야 합니다.

 

쓰리밀즈는 크게 3곳의 공간으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메인 음식이 준비되어 있는 이 공간부터 소개합니다.

 

 

베이컨과 돈까스, 감자웨지, 브로컬리 요리 등 맛있게 잘 요리되어 있습니다.

 

 

볶음밥과 달걀후라이와 스크램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느 호텔이나 리조트 조식뷔페에도 빠지지 않는 소시지. 개인적으로는 아침에 왜 소지지를 먹는지는...

 

미역국와 스프, 죽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조식 베트남쌀국수

국수류는 이 베트남 쌀국수가 있는데요. 어떤 분 후기에 매우 맛있다고 평이 되어있는제, 저는 쏘쏘. 그냥 뜨끈한 쌀국수 국물이 좋았습니다.

 

딸아이의 첫 세팅, 불고기도 있었는데 맛있었습니다.

 

| 빵과 간단한 조식

한 켠에 다양한 빵과 잼들, 그리고 시리얼과 우유, 오거트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출장가면 항상 하나씩 들고 방으로 갔던 생각이 나는 요거트...

 

흰밥과 김, 김치, 젓갈, 메츄리알과 나물 등의 한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견과류와 몇 가지...

 

샐러드는 브로컬리, 치킨샐러드, 연어 샐러드 등이 준비되어 있고요. 

역시나 바로 서빙될 때 가지 않으면 치킨과 연어는 찾아보기 힘든 것은 모든 호텔 조식뷔페의 공통점

 

| 강릉 세인트 존스 호텔 음료 및 과일

마지막으로 조식 음료 및 과일소개입니다.

 

커피머신 두 대 있고요. 커피맛은 쏘소

 

오랜지,  포도, 사과 주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별도 얼음도 마련되어 있는데. 뷔페 시간이 끝나가니 얼음은 없네요.

 

세인트존스호텔 조식 뷔페 과일은 자몽, 파인애플, 포도, 사과 4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세인트존스 호텔 조식 총평

음식은 모두 맛있고 깔끔하게 잘 구성되어 있음

가격은 호텔 생각하면 무난한 수준

특히 반려견과 함께 여행하는 경우 같이 식사가 가능하다는 부분은 이번 강원도 여행에서 큰 매력

다만 30분 넘는 세인트존스 호텔 조식 웨이팅은 다소 아쉬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