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새부리형 KF94 마스크로 가장 일반적인 디자인을 보여주는 올림생활 다온 마스크 대형 후기입니다. 리뷰 순서는...

 

(1/4) 마스크 정보 및 가격

(2/4) 다온 마스크 디자인 및 특장점, 불편한점

(3/4) 올림 마스크 대형 사이즈 실측 및 타사 제품과 비교

(4/4) 올림생활 마스크 착용감 및 장점, 단점 후기

 

[1/4] 올림 마스크 정보 및 가격

식약처 의약품안전나라에 등록되어있는 제품명칭은 '올림생활다온마스크'입니다. KF94 타입으로 마스크 색상은 검정, 흰색, 노란색, 베이지, 분홍, 회색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2021년 08월 02일 허가된 제품으로 마스크 위탁제조업체은 비엠티, 유통은 '올림글로벌'입니다. 비엠티의 경우 자체 브랜드도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식약처 의약품안전나라 등록 정보는 다음과 같으며 불량마스크로 등록된 이력은 없네요.

 

1매 개별포장 마스크로 올림생활 다온 마스크 대형 가격은 장당 400원 전후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올림 마스크 디자인은 전형적인 가로 이단접이식 새부리형 C타입 마스크입니다. 너무나도 많은 제조사의 다양한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는 일반적인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 (이 부분은 4/4에서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 드라이한 촉감의 외피, 얇고 소프트한 타입의 KF94 마스크

올림생활다온마스크 외피는 패턴처리된 드라이한 촉감의 부직포가 외피로 사용되었습니다. 얇고 소프트한 타입으로 착용핏이 잘 나오는 제품은 아닙니다.

올림 마스크에 사용된 원자재와 부자재가 100% 국내산인지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 납작한 칼국수 귀걸이끈

올림생활 마스크에 사용된 귀걸이끈은 고급 새부리형 마스크에서 주로 사용하는 납작한 디자인의 귀걸이끈이 마스크 전면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부착 상태는 양호하며, 귀걸이끈 탄성은 일반적인 수준입니다.

 

| 매끄러운 촉감의 내피, 약품 냄새나 보푸라기는

KF94 올림생활 다온 마스크 대형 내피는 매끄러운 촉감을 보여주는 부직포가 사용되었습니다. 착용시 마스크에서 약품 냄새는 나지 않으며, 장시간 마스크를 사용해도 보푸라기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또한 볼이나 입 주변이 간질간질한 피부트러블도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올림 마스크에 사용된 이중 플라스틱 코편 마감은 깔끔하게 되어 있으며, 장시간 사용해도 코편이 콧들을 자극하거나 코편이 뒤틀어지는 문제점은 생기지 않았습니다. 또한, 코의 모양에 맞게 코지지대를 조인 후 조인 상태도 잘 유지됩니다.


KF94 올림 생활다온마스크 대형 무게는 3.8g으로 대형사이즈 새부리형 마스크 중에서는 가벼운 타입의 제품입니다.


[3/4] 마스크 사이즈 식측 및 유명 새부리타입 마스크와 비교

 

728x90

 

올림생활 다온 마스크 대형 크기는 가로 폭 길이 110mm, 세로 높이 160mm로 일반적인 대형 새부리타입 마스크 크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슷한 모양, 다른 착용감 에어데이즈 보건용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비슷한 외형을 보이는 닥터펩스토리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에티카 보건용마스크 라운드베이직 대형과 크기 비교


아에르 스탠다드 베이직 보건용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쿤달 퓨어앤 세이프 스타일핏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크리넥스 데일리 방역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아세아도 미마 보건용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KM 닥터퓨리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아이바나리에어 황사방역용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참존 보건용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블루인더스 블루본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4/4] 마스크 착용감 및 장점, 불편한점 후기


| 소프트한 착용감 부담되는 착용핏

올림생활 마스크 대형은 새부리타입 마스크로 무난한 착용감과 착용핏을 보입니다. 이용에 큰 불편은 없지만, 다른 새부리타입 마스크에 비해 앞으로 많이 튀어나오는 타입의 제품입니다. 물론 이로인해 마스크 안쪽공간이 여유있게 확보 되지만 정말로 이름처럼 새부리같이 보이네요.

 

반응형

 

| 일반적인 대형 새부리타입마스크

Kf94 올림생활 다온 마스크 대형은 일반 대형사이즈 마스크 착용감을 보입니다. 보통얼굴크기의 성인에게는 무난한 착용감을 보여줄 것으로 생각되지만, 저 같은 대두에게는 압박도 있고 귀당김도 생기는 제품입니다. 얼큰이 마스크로는 추천드리기 어렵네요.

 

제품명 올림생활다온마스크(KF94)(검정,흰색,노란색,베이지,분홍,회색)

성상 1) 마스크에 글자등 새김이 있는 검정색의 2단 세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검정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2) 마스크에 글자등 새김이 있는 흰색의 2단 세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3) 마스크에 글자등 새김이 있는 회색의 2단 세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4) 마스크에 글자등 새김이 있는 베이지색의 2단 세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5) 마스크에 글자등 새김이 있는 분홍색의 2단 세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6) 마스크에 글자등 새김이 있는 노란색의 2단 세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업체명 올림글로벌(주)

위탁제조업체 주식회사 비엠티
허가일 2021-08-02
품목기준코드 202105679
분류코드 32200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품통합정보시스템 의약품제품정보 상세보기(올림생활다온마스크(KF94)(검

성상 1) 마스크에 글자등 새김이 있는 검정색의 2단 세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검정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2) 마스크에 글자등 새김이 있는 흰색의 2단 세로접이식 본체에

nedrug.mfds.go.kr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