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건영크린텍의 입체형 마스크인 '건영 데일리 365마스크' 사용후기 입니다. 기존 겅영 3단접이 마스크가 있는데요. 어떤 차이가 있는지 비교리뷰 진행합니다.

 

[1/4] 식약처 등록정보 및 가격

식약처 의약품안전나라 등록된 제품명칭은 '데일리365방역마스크' 입니다. KF94 보건용 마스크로 마스크 사이즈는 대형,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가 있습니다. 20년 6월 허가된 마스크로 마스크 제조원은 유한회사 건영크린텍입니다.

마스크 정보는 아내롸 같으며 식약처 불량마스크로 등록된 이력은 없습니다.


한 매입 별도 포장된 제품으로 마스크 밀착력을 높여주는 후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건영 데일리365 방역마스크 대형 가격은 네이버 쇼핑 기준으로 장당 220원 전후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KF94보건용 마스크 중에서는 저렴한 가격의 제품입니다.

 

[2/4] 마스크 디자인 및 특장점

건영크린텍 마스크 KF94는 가로 삼단접이식 3D타입 마스크로 다이아몬드 모양에 양쪽 귀걸이끈 접착부위가 라운드진 디자인을 보입니다. 여러 다른 제품에서도 상당히 많이 볼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타입의 제품입니다.

 

|  3중 필터구조, 약간의 두께와 일반적인 착용감

건영 마스크는 3중필터 구조로 약간의 두께감이 느껴지는 KF94 보건용마스크입니다. 하드와 소프트의 중간정도 착용감을 보여주네요.

 

[3/4] 건영크린텍 황사방역미세먼지 마스크와 비교

예전에 위 건영 황사방역 미세먼지 마스크를 리뷰한적이 있는데요. 오늘 리뷰하는 컨영크린텍 마스크를 개볼하고 두 제품의 외형적인 차이점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렇다고 패키지 갈이만 한 제품은 아닙니다. (두 제품의 식약처 등록정보가 상이하네요)


| 사이즈는 동일 그러나 두께 차이는...

오늘 리뷰하는 두 제품의 외형과 사이즈는 사진과 같이 동일합니다. 육안으로는 차이점을 잘 느끼지 못하겠네요. 다만 건영 365마스크가 상대적으로 두껍고 하드한 착용감을 보입니다. 이외 촉감이나 귀걸이끈 탄력은 동일합니다.

역시나 두 제품을 비교해보니 오늘 리뷰하는 건영 365마스크는 5.3그램으로 일반 삼단접이식 마스크에 비해 약간 무거운, 기존 건영 삼단접이 마스크 중량은 4.8그램으로 일반적인 중량을 보입니다. 두께만큼 0.5그램의 차이가 있네요.

 

[4/4] 마스크 사이즈 및 착용감, 장단점 후기

건영크린텍 데일리365방역마스크 대형 사이즈는 가로 폭 길이 약 20.5센티미터, 세로 약 8센티미터로 약간 작은 느낌과 사이즈의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의 사이즈 및 타사 대형사이즈 입체형 마스크과 비료사진은 아래 지난 포스팅 참고해 주세요.

 

건영크린텍 미세먼지 마스크 KF94 대형 사용기 ★★☆ 얼큰이에게 아쉬운 사이즈

오늘은 건영크린텍에서 생산 유통하는 건영프리텍 황사방역 미세먼지 마스크 리뷰 및 사용기입니다. 건영크린텍의 경우 덴탈마스크와 현재 출시 준비중인 비말차단 마스크로 많은 사람들의 관

www.a4b4.co.kr


[4/4] 마스크 착용감 및 장점, 불편한 점 후기

| 대형 입체형 마스크 중에서는 조금 작은

건영크린텍 마스크 대형은 타사제품과 비교해서 약간 작은 사이즈와 착용감을 보여줍니다. 대두인 저는 먼저 귀가 심하게 당기고 입 압박이 심하네요. 얼큰이는 물론 얼굴이 조금이라도 크다고 생각하시면 구매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 무난한 착용감, 저렴한 입체형 마스크

건영 365 마스크 대형은 200원대 합리적인 가격의 입체형 마스크입니다. 일반 성인의 경우 안정적인 착용감과 착용핏을 보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장시간 착용해도 보푸라기가 생기거나 얼굴에 피부트러블도 없습니다.
여성 분들에게는 가성비 좋은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제품명 데일리365방역마스크(KF94)대형(흰색,검정)

성상 1) 흰색 : ‘Geonyoung Cleantech’ 로고가 있는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머리끈, 머리끈을 고정할 수 있는 연결고리가 있는 부직포 마스크 2) 검정 : ‘Geonyoung Cleantech’ 로고가 있는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머리끈, 머리끈을 고정할 수 있는 연결고리가 있는 부직포 마스크


업체명 (유)건영크린텍

허가일 2020-06-03
품목기준코드 202004206
분류코드 32200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품통합정보시스템 의약품제품정보 상세보기(데일리365방역마스크(KF94)대

성상 1) 흰색 : ‘Geonyoung Cleantech’ 로고가 있는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머리끈, 머리끈을 고정할 수 있는 연결고리가 있는 부직포 마스크 2) 검정 : ‘Geonyoung Cleantech’ 로

nedrug.mfds.go.kr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