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강원도 여행 맛집 1탄, 먼저 양양에 위치한 바다뷰 제빵소 & 카페 맛집 방문후기입니다.

인스타나 소셜에서 핫한 곳이지만, 저에게는 너무나도 아쉬운 방문이 되었네요. 오늘은 이곳 강원도 가볼만한곳 중 하나인 바다뷰제빵소의 위치/주차, 포토존 및 메뉴 등 소개합니다.

 

바다뷰제빵소는 강원도 양양 바닷가에 위치한 전망좋은 빵집이자 카페입니다. 또한 동해안 바다를 배경으로 추억의 인증샷을 남길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만...

 

 

 

| 양양 카페 바다뷰제빵소 위치 및 주차

위치는 '강원 양양군 강현면 동해대로 3296' 입니다. T맵 기준으로는 '바다뷰제빵소'입력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아래층에는 카페와 빵집. 위에는 팬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차는 사진과 같이 건물 앞부분과 뒷부분에 위치해 있습니다.

 

| 양양 빵집 바다뷰 제빵소 풍경

사진과 같이 이곳은 강원도 양양 바닷가를 바라보면서 여유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건물앞 테라스에서 바다바람을 맞으면서, 또는 건물안 실내에서 바다 구경 가능합니다.

바다뷰 카페 내부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편안하고 여유있는 좌석

728x90

| 바다뷰 제빵소 포토존

이렇게 하얀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양양 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곳 외에도 여러곳에 독특한 포토존이 준비되 있습니다.

 

| 바다뷰 커피공장 & 제빵소 메뉴 및 가격

제빵소 이름답게 라떼, 에스프레소 등 커피류와 티, 주스, 에이드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아이스크림이나 요거트 등 다양한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가격은 서울 카페 가격보다 비싸면 비쌌지, 저렴하지는 않네요.

 

텅 ~ ~

방문시간 저녁 6시...

주말 저녁 6시에 방문했는데 이렇게 바다뷰제빵소의 진열장이 텅텅 비어있네요.

우리 가족 모두가 충격 그 자체! 이번 당일치기 강원도 여행 목적지 4곳 중 마지막 방문지였는데 T.T

여기서 맛난 빵과 커피 한잔 하고 서울로 올라오려고 했지만!!!

반응형

약간 높은 가격대의 케익이나 타르트를 제외하고는 이곳에서 유명한 빵들은 찾아볼 수 없었네요.

지금 생각해도 상당히 아쉬운...

그래도 딸아이가 좋아하는 쇼콜라 조각케이크가 있어서 불행중 다행이네요.

 

이곳은 원두를 판매하는 곳, 이곳 양양 맛집인 바다뷰 카페의 커피가 좋으셨다면 구입하시는 것도...

 

이상으로 전반뿐인 양양 가볼만한곳 바다뷰 베이커리 & 카페 방문기였습니다.

주의할점! 늦게 가지 말자!!!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