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코로나에 감염되어 자가진단 키트로 검사할 경우 양성이면 어떤 결과가 나올지 항상 궁금했는데, 불행하게도 이번주에 이 모든 궁금증을 해소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4종의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양성 반응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합니다.

지난 일요일날 인후통과 콧물이 나는데, 느낌이 딱 오는 '아 걸렸다! 2년 넘게 잘 방어했는데!!!'

집에 있는 자가진단키트로 검사하는데 역시나 붉은색 두 줄이 나오네요. 설명서와 같이 15분을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 1~2분 만에 바로 T선에 붉은 줄이 조금 있다가 C 선에 붉은줄 총 두줄 나옵니다. 가슴 졸이고 뭐 이런것 없네요.

 

* 왼쪽부터 래피젠 > 휴마시스 > SD바이오센서 > 오상헬스케어 제품입니다.

 

| 보유한 4종의 자가진단 키트 모두 양상이 나왔습니다.

뉴스에 모 연예인이 "코로나 감염되면서 자가진단 키트로 5번 음성이나오고 확진"되었거나, "이미 확진 판정을 받았는데 가지고 있는 상당수 키트가 음성"으로 나왔다는 등의 기사가 있었지만... 정말?

 

* 대부분 이렇게 검사결과가 나오죠 C 라인에 한 줄 : '음성입니다.'

 

그렇지만 과연 코로나 양성 확진시 어떻게 나올까요? 저는 100% 정확도를 보이네요.

*자가진단 키트 사진은 검사 15분 후 촬영한, 동영상은 3배속 영상입니다.

 

| 에스디 바이오센서 자가진단 키트 양성

제가 가장 먼저 검사한 브랜드입니다. 예전에 좀 사놓은게 있어서 항상 주말에 검사하던 제품인데...

SD바이오센서 자가진단 키트 시약 투입 후 30초 만에 T선에 붉은 라인이 나옵니다. 뭐 그냥 충격받았습니다.

 

| 래피젠 자가진단키트 양성 동영상

래피젠 자가진단키트는 색상이 무섭습니다. 시약이 떨어지면 검정색 반응이 보인다는, 기존에 붉은색 반응에 익숙해서인지 좀 더 공포스럽다고 할까요. 역시나 코로나 검사 30초 반에 T라인에 선이 보이네요. 양성!!!

반응형

 

 

| 오상헬스케어 자가진단키트 양성

요즘 CU 편의점에서 주로 판매하는 오상헬스케어 자가진단키트 (OHC)입니다.

역시나 이 모델도 시약 투입 후 30초 후에 붉은 선이 나오네요.

 

| 휴마시스 자가진단키트 양성

세븐일레븐에서 구입한, 쪼는 맛이 가장 강한 녀석인 것 같습니다.

아슬아슬 하다가 1분 정도 지나니 T 라인에 붉은 선이 확실하게 나오네요.

728x90

약국이나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양성 정확도에 대해 말이 많지만, 저는 느낌 딱 나오고 바로 검사한 결과 4종 모델 모두 깔끔 (?)하게 두 줄 양성판정 나왔습니다.

그냥 코와 면봉을 직각으로 세우고 깊숙히 돌리면서 넣었다가 빼는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