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난 쿤달 마스크 사이즈 및 착용감 리뷰에 이어서 오늘은 쿤달 컬러마스크 중에서 베이지컬러 제품 리뷰진행합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베이지컬러 색상은 물론 타사의 유명 제품과 색상비교 진행합니다.

새부리형 쿤달 마스크 사이즈 및 착용감리뷰는 아래 지난 포스팅 참고하세요.

 

[쿤달 마스크] 'KUNDAL 퓨어 앤 세이프 스타일 핏 새부리 마스크' 리뷰

저자극 다양한 향의 욕실용품으로 알려진 쿤달 브랜드의 새부리마스크 사용후기입니다. 저도 쿤달 욕실용품을 사용하고 있어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1/3] 마스크 정보 및 디자인 식품의약품안전

www.a4b4.co.kr

 

[1/2] 마스크 정보 및 디자인 / 컬러

제품명은 '쿤달 퓨어 앤 세이프 스타일 핏 새부리 마스크'입니다. 사이즈는 대형으로 마스크 제조사는 영화 마녀의 김다미씨가 모델로 활약한느 '에티카 마스크'를 제조하는 '피앤씨랩스'입니다. 판매자는 생황용품 '쿤달'로 유명한 '주식회사 더시킨팩토리'입니다.

| KF94 (X) - KF80 (X) - KF-AD (X)

아쉽게도 새부리형 쿤달 마스크는 식약처 허가 및 관리제품인 보건용마스크는 아닙니다. 일반 공산품 방한용 마스크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다만 KC안전요건 테스트를 완료했고 국내산 자재를 사용한 것으로 쿤달 공식사이트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1매입 개별포장 마스크로 쿤달 컬러마스크 가격은 장당 800원 초반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공산품 컬러마스크를 고려하는 가격이 상당한 제품입니다.

728x90

| 무난한 타입의 새부리형 컬러마스크

이단접이식 새부리형 마스크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마스크 앞부분에는 브랜드명인 쿤달이 영문으로 음각되어 있습니다. 또한 마스크 면적은 중간적인 크기를 보여줍니다.

 

| 가장 일반적인 무광 베이지 컬러

쿤달 마스크 베이지컬러는 얇고 매끄러운 감촉의 부직포가 적용되었습니다.

연한 베이지 색상으로 무광발색을 보입니다. 가장 일반적이 베이지컬러라고 할까요. 또한 염색상태도 양호해서 부직포가 얼룩지거나 거슬리는 부분은 없습니다.

양한 도트 처리된 베이지컬러 마스크로 매우 차분하고 안정된 색상을 보입니다. 해당 색상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으로 보입니다.

 

쿤달 마스크에 사용된 귀걸이끈 컬러도 부직포 색상과 동일한 컬러가 이질감없이 사용되었습니다.

 

(2/2) 쿤달 마스크 베이지컬러 발색 비교

 

장나라/비 마스크 참존 마스크 누드업 베이지컬러와 색상 비교

 

김다미 마스크 에티카 마스크 베이지컬러 중형과 발색 비교

반응형

조정석 마스크 에어데이즈마스크 베이지색상과 발색 비교

 

김태희 마스크 아이바나리 마스크 웜베이지와 색상 비교

 

에티카 보건용마스크 리드베이지와 색상 비교

 

 

새부리형 핑크 마스크 '쿤달 스타일핏 마스크' 컬러 좋네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등으로 유명한 쿤달에서 출시한 새부리타입의 마스크입니다. 저희집도 샴푸와 칫솔은 쿤달 브랜드를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쿤달 핑크마스크 리뷰 진행합니

www.a4b4.co.kr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