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배우 신혜선 마스크로 불리는 'KF94 위머스트엠 마스크' 대형 후기입니다. 해당 제품은 페키지에 표시된 제품과는 다른 마스크가 들어 있는데요. 어떤 제품인지 디자인, 착용감, 사이즈 중심으로 리뷰진행 합니다.

 

[1/3] 식약처 정보 및 디자인 리뷰

식약처에 등록된 제품명은 '패스오버황사방역마스크'입니다. 패키지에 표시된 '위머스트엠 마스크'와는 다른 이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KF94 타입으로 사이즈는 대형, 컬러는 흰색입니다. 20년 8월 허가된 마스크로 제조원은 '(주)신화그룹'입니다. 

 

| 식약처 등록명인 Pass Over 마스크는?

패키지 뒷면 내용을 보면 제품명은 동일합니다. 또한 식약처에도 한 제품만 등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마스크 제조원은 (주)신화그룹으로 동일하네요. 주소도 화성시 양감면 토성로 520으로 동일...

 

그러나 마스크 디자인은 전혀 다른 제품입니다. 신기 신기...

기존 파란 패키지의 패스오버마스크를 기대하셨다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세요.

참고로 패스오버황사방역마스크에 대한 리뷰는 지난 포스팅 참고 하세요.

 

패스오버 KF94 황사방역마스크 대형 사이즈 w 신화그룹, 위가드

오늘 마스크 리뷰는 독특한 제품명의 KF94 대형 사이즈 마스크 리뷰입니다. Pass Over / KF94 패스오버 황사방역 마스크 대형 흰색 리뷰 리뷰 순서는 1) 마스크 등록정보 및 디자인 리뷰 / 2) 패스오버

www.a4b4.co.kr

 

한 매입 개별포장 마스크로 KF94 워머스크엠 마스크 가격은 장당 500원 전후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KF94 위머스트M 마스크는 가로 삼단접이식 3D 타입의 디자인을 보입니다. 너무나도 많은 제품에서 볼 수 있는 디자인과 접착 문양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마스크 전면에는 식약처 등록명칭은 패스오버가 영문으로 음각되어 있습니다. 패키지서 신혜선씨가 착용한 제품과는 디자인과 문양이 전혀 다르네요. 

 

| 매끄러운 감촉의 겉감, 얄고 하드한 스타일의 입체형 마스크

KF94 위머스트엠 마스크 겉감은 매끄러운 촉감의 부직포가 적용되었습니다. 상대적으로 얇은 제품으로 착용핏은 하드한 착용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착용핏는 무난한 편...

 

원형의 귀걸이끈이 마스크 앞부분에 접착되어 있으며, 귀걸이끈 접착 상태는 양호합니다. 또한 끈 탄성은 보통 수준을 보여줍니다.

 

| 안감에 보푸라기이좀 보이는... 가려울까?

패스오버 마스크 안감은 보드러운 촉감의 부직포가 사용되었습니다. 약품 냄새는 없네요.

다만 마스 안감에 보푸라기가 있네요. 역시나 하루종일 마스크를 사용하다 보니 특히 가만히 앉아 있으면 얼굴이 가려운 피부 트러블이 있습니다. 또한, 마스크에 사용된 원자재와 부자재 원산지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이중 피복철사가 사용된 코편 마감은 깔끔하게 잘 처리되어 있습니다. 하루종일 마스를 사용해도 콧등에 불편이나 코편이 돌아가는 문제는 없었습니다. 또한, 코조임 상태도 양호한 제품입니다.

 

KF94 위머스트엠 마스크 대형 무게는 4.3g으로 약간 가벼운 무게를 보여줍니다.

 

[2/3] 마스크 사이즈 및 타사 제품과 비교

워머스트M 마스크 대형 크기는 가로 약20.5센티미터, 세로 약 7.5센티미터로 일반적인 크기를 보입니다.


비슷한 디자인의 비티 황사방역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뉴크린웰 스타일 황사방역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숨프리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웰킵스 뉴스마트 황사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와이엠 황사보건용 마스크와 디자인 비교


이지팜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닥터퓨리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늘푸른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숨프리마스크 대형플러스와 사이즈 비교

 

[3/3] 마스크 착용감 및 장단점 후기

| 전반적으로 무난한, 그러나 조금 속은 느낌...

워머스트엠 마스크는 전체적으로 무난한 착용감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다만 보푸라기와 간지러움을 제외하면...

그렇지만 신혜선씨라는 대형 텔런트를 모델로 사용했지만 패키지와 전혀 다른 제품이 들어 있는 부분은 좀 당황스럽네요.

| 마스크 사이즈는 일반적인, 얼큰이에게는 좀...

KF94 위머스트엠 마스크 대형은 일반적인 입체형 마스크 사이즈를 보입니다. 

저처럼 얼큰이에게는 조금 불편한 착용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두마스크로는 추천하지 않는다는...

제품명 패스오버황사방역마스크(KF94)

성상 흰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업체명 주식회사신화그룹
허가일 2020-08-28
품목기준코드 202006059
분류코드 32200
모델명 위머스트엠


업체명 주식회사신화그룹

업종코드 의약외품 대표자명 하창호
사업자등록번호 2838801790 업소허가일자 2020-08-28

순번 공장명 우편번호 주소 지도보기
1 주식회사 신화그룹 18627 경기도 화성시 양감면 토성로 520 지도보기
품목리스트 - 5건

순번 품목명 전문/일반
1 위너스황사방역마스크(KF94)
2 패스오버비말차단마스크(KF-AD)
3 패스오버비황사방역마스크(KF94)(흰색)
4 패스오버황사방역마스크(KF94)
5 패스오버황사보건마스크(KF80)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