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거의 차를 이용하지 않다 보니, 1년에 한 번 엔진오일 교환하는 정도. 작년 12월에 이어 올해도 기아 오토큐 서비스센터 방문합니다. 제가 주로 가는 곳은 송파에 위치한 기아오토큐 잠실점 소개입니다.

 

이곳 기아자동차 잠실점은 평일과 토요일 영업합니다. 일요일은 휴무

오토큐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8:00 ~ 18:00, 토요일에는 08:30~15:00까지 운영됩니다. 주말에는 예약 불가. 다만 토요일에는 고객이 많이 몰려서 오전 늦게 가도 한 참 대기하거나 바로 정비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처처럼 오일교환 등 단순 정비는 더더욱...

 

저는 보통 기아 오토큐 오픈시간인 오전 8시 30분 전에 방문합니다.

이번에는 토요일 오전 8시 20분에 방문 했는데요. 역시나 대기자 한 분도 없으시고, 이미 정비는 시작 하셨네요.

엔진오일 교환과 기본 점검요청 드리니 오일 교환비용이 많이 올랐다고 하시네요. 

 

작년 엔진오일 교환 비용이 86,000원 이었는데 이번에는 91,000원 부품가격등 다 상승했다고 합니다. 

 

이곳은 기아 오토큐 잠실점 2층에 위치한 고객 휴게시설입니다. 역시나 첫 방문객이어서 그런지 실내는 썰렁

속도는 조금 느리지만 인터넷 검색 정도는 무난한 PC 두 대와 간단한 믹스커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TV는 독점으로 보게 되었네요. 대략 40분 정도 기다렸을까? 정비완료 안내방송과 함께 대기 없이 자동차 오일교환 빨리 끝났습니다.

평일 자동차 정비가 어려운 직장인분들은 송파에 위치한 기아오토큐 잠실점 고민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