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한류 탤런트이자 영화배우인 김수현씨가 TVC에서 활약하는 쌍방울 트라이 마스크 리뷰 후기 입니다.

특히 해당 제품은 리뉴얼 되어 기존 제품과 전혀 다른 디자인과 착용감을 보여 주는데요. 기존 트라이 구형 마스크는 착용 불편한 부분이 어느 부분이 개선 되었고, 착용감이 어떻게 달라졌는지 리뷰합니다.

[1/3] 트라이 마스크 대형 식약처 등록정보 및 디자인

식약처 등록 명칭은 '뉴 에스비더블유 황사방역마스크 (KF94)' 입니다. SBW는 아마 쌍빵울 이니셜이 아닐까 하네요. 오늘은 대형, 흰색 제품으로 리뷰 진행합니다. 올해 6월 식약처 등록된 제품으로 마스크 제조원은 '(주)쌍방울 익산공장'입니다. 쌍방울에서는 그룹 차원에서 마스크 사업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고 들었네요.


KF94 트라이 마스크 프리미엄 제품은 1매 개별포장 제품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장당 300원 후반대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Try Mask 모양은 일반적인 삼단접이식 쓰리디 타입의 마스크 모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큰 외관상의 특징은 없는 평범한 제품입니다.

| 매끈한 촉감의 외피, 4중 구조로 두께감 있고 소프트한 착용감

Kf94 트라이 마스크 프리미엄 대형은 약한 패턴처리된 매끈한 촉감의 외피가 사용되었습니다. 4중 구조로 약간 두꺼운 제품입니다. 요즘 얇은 타입의 제품이 많이 출시되다 보니 더 두께감이 있게 느껴집니다. 두께에 비해서는 소프트한 느낌을 주며, 전반적인 착용감은 일반적인 수준의 제품입니다. 큰 불편은 없다는...

마스크 전면 왼쪽에는 마스크 제조사인 쌍방울의 영문 이니셜인 SBW와 쌍방울 심볼이 음각되어 있습니다.


둥근 모양의 귀걸이끈이 마스크 전면에 부착되어 있으며, 귀걸이끈 탄성은 보통수준입니다. 무난한...

| 드라이한 촉감의 안감, 가렵거나 간지러운 불편함은?

SBW 트라이 마스크 프리미엄 안감은 드라이한 촉감의 안감이 적용되었습니다. 첫 사용시 조금 약품 냄새가 나는데요. 잠시 후 없어집니다. 마스크 안쪽 공간은 여유롭게 확보되어 있으며, 하루종일 상요해도 안감에 보풀이 생기거나 얼굴이 가렵거나 간지러운 문제점은 생기지 않습니다. 트라이 마스크에 사용된 원부자재 원산지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이중 피복철심이 적용된 코편 매립은 무난하게 삽입 되었으며, 코에 불편한 문제점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코조임도 무난한 제품입니다.


KF94 '뉴 에스비더블유 황사방역마스크' 대형 중량은 5.5그램으로 타사의 대형 마스크에 비해 중량이 좀 있습니다.

[2/3] 뉴 트라이 마스크 대형 사이즈 실측 및 타사 제품과 비교

마스크 크기는 가로 폭 길이 약 21cm, 세로 높이 약 8cm로 타사 대형사이즈 마스크와 비슷한 크기를 보입니다.

| 뉴 트라이 마스크와 구형 트라이 마스크 비교 : 많이 개선됨


두 제품은 트라이 브랜드를 사용하지만 전혀 다른 디자인과 착용감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신형 제품의 등록 명칭은 '에스비더블유 황사방역마스크', 구형 제품은 '트라이 황사방역마스크'입니다.

사진과 같이 두 제품의 디자인과 착용감, 마스크에 사용되는 원부자재도 전혀 다른 것으로 생각됩니다. 기존 구형 트라이 마스크에 대한 정보는 아래 지난 포스팅 참고하세요.

KF94 마스크 쌍방울 트라이 대형 착용감이 아쉽네...

다시 유명 브랜드 쌍방울 마스크 리뷰입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올해 하반기부터 제약회사와 중견기업에서도 마스크 시장에 많이 진입을 했는데요. 최근 쌍방울에서 마스크 사업에 본

www.a4b4.co.kr


닥터퓨리 마스크 대형과 비교


이지팜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와이엠 마스크 대형과 비교


숨프리 마스크 대형과 비교


늘푸른 마스크 대형과 비교


닥터피앤비 마스크 대형과 비교


뉴크린웰 마스크 대형과 비교

웰킵스 스마트 마스크 & 뉴스마트 마스크와 비교


숨코 마스크 대형+와 비교


마가핏 마스트 특대형과 비교

[3/3] 쌍방울 트라이 마스크 대형 착용감 및 장단점 후기

| 두께감 조금 있는... 무난한 착용감과 착용핏

뉴 에스비더블유 황사방역마스크 대형은 두께감이 있는 소프트한 스타일의 Kf94 대형사이즈 마스크입니다. 먼저 여름에 착용하기에는 마스크 두께가 조금 부담됩니다. 소프트한 타입으로 착용감은 무난하며 피부 트러블은 없습니다.
겨울에 착용하기에 무난한 제품으로 생각 됩니다.

| 약간 여유 있는 일반적인 크기, 무난한 착용감의 KF94 대형 마스크

트라이 마스크 대형은 타사 제품과 비슷한 사이즈와 착용감을 보여줍니다. 다만 상대적으로 약간 여유가 있는 착용감을 보입니다. 물론 아주 큰 빅사이즈 마스크는 아닙니다. 일반 성인 남성 분들에게는 무난한 착용감을 보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얼굴 큰 대두에게는 약간 아쉬워 보이네요.

의약품안전정보포털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화면 혹은 기능을 찾을 수 없습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nedrug.mfds.go.kr

뉴에스비더블유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소형)(흰색)

제품명 뉴에스비더블유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소형)(흰색)
성상 마스크에 글자등 새김이 있는 흰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업체명 (주)쌍방울 익산공장
위탁제조업체
전문/일반
허가일 2021-06-15
품목기준코드 202104564
표준코드
분류코드 32200


본정보

업체명 (주)쌍방울 익산공장
업종코드 의약외품 대표자명 김세호
사업자등록번호 4038516348 업소허가일자 2020-08-31
취소/취하 정상 취소/취하 일자
공장리스트 - 2건

순번 공장명 우편번호 주소
1 1공장 54627 전라북도 익산시 서동로 239 부속건축물 라동, 마동
2 2공장 31093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백석공단7로 65 2층, 4층
품목리스트 - 12건

순번 품목명 전문/일반
1 뉴에스비더블유비말차단마스크(KF-AD)(대형,소형)(흰색)
2 뉴에스비더블유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소형)(흰색)
3 뉴트라이 컬러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검정색)
4 뉴트라이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흰색)
5 에스비더블유 컬러황사마스크(KF80)(대형,소형)(검정색)
6 에스비더블유데일리마스크(KF-AD)(대형,소형)(흰색)
7 에스비더블유비말차단마스크(KF-AD)(대형,소형)(흰색)
8 에스비더블유컬러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소형)(분홍색,연한황색)
9 에스비더블유황사마스크(KF80)(대형,소형)(흰색)
10 에스비더블유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소형)(흰색,검정색,회색,분홍색,연한황색)

11 트라이 황사 방역마스크 (KF94)(대형)(흰색)(검정색)
12 트라이비말차단마스크(KF-AD)(대형,소형)(흰색)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