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얇고 하드한 타입의 대형 KF80 마스크인 '애니케어 황사마스크' 사용후기입니다. 리뷰 순서는 '디자인 및 정보' > '사이즈 실측 및 타사 제품과 비교' > '착용감 및 장단점' 순서로 진행합니다.

 

(1/3) 식약처 정보 및 디자인

식약처 등록 명칭은 '애니케어황사마스크 KF80'입니다. 흰색의 대형사이즈 제품으로 작년 1월 승인된 제품으로 마스크 제조사는 '주식회사 와이엠'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애니케어황사마스크 KF80 대형 가격은 온라인쇼핑몰 판매가 기준 한 장에 290원 전후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1매 별도포장된 제품입니다.

 

애니케어 마스크는 다른 입체형 마스크에 비해서 조금 독특한 외형을 보이고 있습니다. 마스크 타입은 삼단접이식 3D 타입의 제품이지만, 얇은 타원형의 디자인은 애니케어/와이엠 마스크의 특징이로 볼 수 있습니다.

 

| 드라이한 감촉의 외피, 얇고 하드한 타입

마스크 외피는 민무늬에 가까운 타입으로 드라이한 감촉의 부직포가 외피로 사용 되었습니다. 애니케어황사마스크 KF80 은 4중 구조로 되어 있으며 얇고 하드한 착용감을 보이는 제품입니다. 착용핏은 잘 나오는...

 

원형의 이어밴드는 마스크 뒷면에 접착되어 있으며 상태는 양호합니다. 애니케어황사마스크 KF80 이어밴드 탄성은 조금 강한 타입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드라이한 감촉의 내피, 보푸라기나 피부 트러블은?

마스크 내피는 드라이한 감촉을 보여주는 부직포가 사용되었습니다. 마스크 내피에 보푸라기가 조금 보이는데요. 보푸라기로 인한 피부트러블은 없습니다.

 

이중 피복철사가 사용된 코지지대는 무난하게 마감되어 있으며, 코에 자극이나 불편한 문제점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애니케어황사마스크 KF80 대형 무게는 4.5그램으로 타사 제품과 비슷한 무게를 보입니다.

 

[2/3] 애니케어 마스크 대형 사이즈 및 유명 대형 마스크와 크기 비교

마스크 사이즈는 가로 폭 길이 약 21센티미터, 세로 높이 약 8.5센티미터로 일반 대형사이즈 마스크와 유사합니다.

 

애니케어 마스크와 와이엠 마스크 비교는 아래 지난 포스팅 참고하세요

 

KF94 와이엠 마스크 대형 vs 애니케어 마스크 같은꼴?

오늘 KF94 마스크 리뷰는 산뜻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와이엠 황사 마스크 리뷰입니다. 리뷰 순서는 1. 디자인 리뷰 > 2. 착용감 및 와이엠 마스크 장점 / 불편한점 리뷰 > 3. 마스크 사이즈 및 타사

www.a4b4.co.kr

 

숨프리 마스크와 비교


굿매너 마스크와 비교


이지팜 마스크와 비교


닥터퓨리 마스크와 비교


늘푸른 마스크와 비교


닥터피앤비 마스크와 비교


뉴크린웰 마스크와 비교


마가핏 LX 마스크와 비교

 

[3/3] 애니케어 마스크 KF80 대형 착용감 및 장단점 후기

| 하드함 착용감과 착용핏, 안쪽 공간 확보도...

KF80 애니케어 마스크는 하드한 타입의 마스크로 깔끔한 착용감과 착용핏을 보입니다. 특히 소프트한 타입의 제품에 비해 충분하게 안쪽공간이 생깁니다. 강하게 호흡해도 마스크 모양이 잘 유지됩니다.
또한, 보푸라기 등으로 생기는 불편함도 없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품통합정보시스템 의약품제품정보 상세보기

황사,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로부터 호흡기 보호

nedrug.mfds.go.kr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