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극사실주의 - 하이퍼 리얼리즘 ..." 현대 미술의 한 영역이지만, 다른 장르에 비해서 크게 인정받지는 못하는 분야 중 하나입니다. 작가의 정신이나 시대적 분위기 보다는 오직 사물과 동일하게 그림이나 조각으로 표현하는 영역...

그러나 최근 유튜브 등의 온라인 매체의 발전과 이를 통한 수익 창출이 가능해지게 되면서 슈퍼 스타가 된 작가 마르첼로 바렌기展 정보입니다.

 

| 마르첼로 바렌기전 티켓 할인 및 주차정보

이미 얼리버드 티켓등은 종료 되었지만, 아직도 50% 할인이 가능합니다. 하나는 주변 매장에서 1만원 이상 상품을 구입하고 영수증을 보여주거나, 올레 KT맴버쉽을 이용하면 50% 할인이 가능합니다.
주차는 티켓팅 하시면서 차량번호 말씀하시면 두 시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 도슨트 진행

이번 마르첼로 바렌기전시회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시 3시 5시 3회 도슨트가 진행됩니다. 시간 맞춰 방문해 보세요.


이후 발열확인과 출입체크하면 이렇게 손에 스티커 붙여 주십니다. (결혼식장에 온 느낌이랄까요)

 

마르첼로 바렌기의 작품세계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언표입니다.
무엇보다도 유튜브 팔로워와 조회수! 이런 새로운 홍보 매체의 등장과 이를 적절하게 활용한 작가의 능력!

 

하이퍼 리얼리즘 작가로서의 특이한 이력입니다. 미술을 전공하다가 건축으로 전향, 이후 다시 작가로 활동을...


전시장의 첫 공간은 그의 대표 작품인 '오일 드리즐러' 조형물과 작품 제작과정이 영상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 페인팅 (Painting)

지금부터는 작가의 하이퍼 리얼리즘 작품소개입니다. 큰 설명은 필요 없겠네요.

 

디테일의 끝을 보여주는 바나나 작품

 

앞에서 조형작품으로 본 오일 드리즐러

 

슈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간식을 소재로한 작품들...

m&m 땅콩 초콜릿

 


다음 공간은 마르첼로 바렌기의 주변에서 사용하는 사물을 대상으로 작업한 작품입니다.

 

선글라스와 렌즈에 비친 그의 얼굴...
유광 표면의 사뮬에 비친 본인의 모습을 같이 표현한 작품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종종 보입니다.

 

필라멘트가 끊어진 전구

 


| 드로잉 (Drawing)

 

작가의 일러스트레이션과 카툰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정말로 표현이 어려운 사물들...

 

사진으로도 디테일한 표현이 어려운 보석 아쿠아마린

 

골드바, 역시 이곳에서도 작가인 마르첼로 바렌기의 얼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전시장에 위치한 골드바 조형물... 또 하나의 포토 포인트...

 

미국과 일본 애니메이션과 영화의 주인공을 작업한 공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그가 본격적인 작품이 진행되던 2015년 이전에 작업한 하인즈 토마토 케첩병

 

팝 유니콘 작품

 

영상실에서는 그의 작품에 대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마르첼로 바렌기展에 전시된 작품들은 아래 그의 유튜브 채널에서 작업과정이 모두 공개되어 있습니다.

 

Marcello Barenghi

Ogni mercoledì sera un disegno incredibilmente realistico dal "mago italiano dell'arte 3D", specializzato in trick art, iperrealismo e tecnica mista.

www.youtube.com

 

| It's Life

 

그의 대표적인 작품인 아이언맨 초상화, 직접 가까이서 보면 디테일이...

 

 

또 하나의 대표 작품인 계란 후라이

 

| 전시회 마지막 공간인 마르첼로 바렌기 아트샵

 

그의 작품을 활용한 상품은 물론 인스타그램 프로모션도 진행 중입니다.

전시장에서 멋진 사진 촬용하시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시면 아래 엽서 중 3매를 선택할 수 있다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