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역대급 대두 마스크를 찾았습니다. 새부리형 마스크에 아에르 라이트핏 대형이 있다면, 삼단접이식 입체 마스크에는 오늘 소개할 KMC 올데이 마스크가 있네요.

만약 지금까지도 만족할만한 대형 사이즈의 마스크를 찾지 못하셨다는 오늘 소개하는 KF94 KMC 올데이 황사방역 마스크 추천합니다.


대두중에서도 얼굴사이즈 엄청큰 초대두를 위한 마스크 'KF94 올데이 마스크' 리뷰진행합니다.





[1/3] 올데이 대두 마스크 블랙 식약처 정보 및 디자인 리뷰


식품의약품안전처 등록명은 '올데이 황사방역 미세먼지 마스크 KF94' 입니다. 마스크 컬러는 흰색, 검정색, 대형 사이즈 제품입니다. 제조원은 '(주)아이미코리아엠에스' 제조원과 마스크는 올해초인 2020년 1월~2월 사이에 허가되었습니다. 




한 매입 개별포장 제품, 온라인 커머스몰에서 장당 600원 전후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직은 검색도 잘 되지 않고, 판매업체가 많은 제품은 아닙니다. 대두 마스크로 밀고 나가면 국대마스크나 보튼 마스크를 이길 것 같은데요.




올데이 마스크 구성은 가로 삼단접이식 3D스타일 입체마스크 구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뒷면의 모양은 뉴크린웰 마스크와 비슷해 보이는 디자인...






| 그러나 마스크 앞면은 기존에 보지 못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마치 사각 덴탈마스크와 비슷한 모양...


올데이 마스크 앞면은 덴탈마스크와 같이 부직포에 가로로 주름이 잡혀 있습니다. 이를 펼치면 아코디언 같이 늘어나면서 공간이 크게 확보됩니다.

기존의 마스크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엄청난 부피와 공간이 생기네요



마스크는 일반적인 KF94 마스크 두께를 보여줍니다. 외부 부직포는 드라이한 촉감과 무난한 블랙 색상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유광 블랙에 가까운 제품으로 조명에 따라 반사가 생깁니다. (다른 블랙 색상의 마스크와 비슷한 수준...)




둥근 모양의 검정색 귀걸이끈이 마스크 뒷부분에 부착되어 있으며, 귀걸이끈 장력은 약간 약한 수준입니다. 쉽게 늘어난다는 의미...

엄청난 사이즈에 쉽게 늘어나는 귀걸이끈... 대두를 위한 조건이 다 있네요





| 안쪽 부직포에 대한 정보는 부족, 드라이한 느낌. 큰 불편은 없다.


제가 인터넷 검색 능력이 부족한 것인지, 오늘 리뷰하는 KMC 올데이 마스크 블랙 대형에 대한 정보를 찾지 못했네요.

마스크 안쪽 부직포 촉감은 드라이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보풀은 없으며, 장시간 착용해도 피부 트러블은 없습니다. 약품 냄새도 없네요.

다만 필터 구조가 어떻게 되는지 부직포 및 MB필터, 귀걸이끈 원산지는 어디인지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이중 피복철사가 삽입된 코지지대 마감은 무난합니다. 콧들에 블편한 부분도 없고, 조임 상태도 잘 유지됩니다.

코지지대 윗쪽 처리도 독특한데요, 마스크가 워낙 크니 이 부분이 콧등의 끝부분까지 올라갑니다. 그래서 안경을 착용해도 안경에 김서림이 안경 윗부분에만 생기네요. 겨울철 안경 + 마스크 조합이 힘든 저에게는 상당히 매력적인 올데이 황사방역 미세먼지 마스크입니다.




올데이 KF94 마스크 블랙 대형 무게는 5.4그램으로 같은 타입 대형사이즈 마스크 중에서는 무게가 좀 있는 편입니다.




[2/3] 케이엠씨 올데이 마스크 블랙 대형 착용감 및 장점, 불편한점





| 덴탈마스크와 입체형 마스크의 장점이 결합된 초대두를 위한 마스크


위의 사진은 주름을 접은 상태에서 아래 사진은 주름을 편 상태의 착용샷입니다.

얼굴사이즈가 큰 저도 주름을 접은 상태에서 착용해도 넉넉합니다. 주름을 펴고 착용하니, 대두 얼굴 전체를 덮겠네요.

마약 얼굴 크기가 대두를 넘어 대갈장군 수준이라면 올데이 마스크 강력추천 합니다.





| 그렇다고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우선 마스크 내피 공간이 충분하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내피가 입에 계속 붙는 수준은 아니지만, 말을 하거나 하면 입술과 접촉은 생깁니다. 덴탈마스크와 공간확보가 충분하게 되는 입체형 마스크의 중간정도 착용감...


그러나 대두마스크에게 이 부분까지 기대하기는... 그래도 지금까지 써본 삼단접이형 마스크 중에서는 가장 여유로운 착용감을 보여줍니다.




[2/3] 올데이 마스크 대형 사이즈 및 유명 블랙 컬러마스크와 비교


마스크 사이즈는 가로 길이 8센티미터, 세로 8센티미터로 일반 삼단접이식 대형 사이즈 마스크와 비슷합니다.

그러나 계속 언급하지만 외형적인 사이즈가 절대적이지 않습니다. 내부 공간 확보 엄청남!!!






일반 가로 삼단접이식 입체마스크 대형과 KMC 올데이 마스크 대형과 펼친 모습 비교




KF94 뉴크린웰 스타일 황사방역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LG 에어워셔 황사방역용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웰킵스 리얼블랙 대형 (뉴스마트황사마스트) 대형과 비교




레이온 부직포 가장 완벽한 블랙을 보여주는 필슨마스크 대형과 비교 (대두에게는 작은 마스크에요)




KF94 제로베이 새부리형 마스크 대형과 재질 및 발색 비교




KF80 아에르 라이트에스 보건용 마스크 중형과 발색 비교




상당히 매력적인 느낌의 휴릭꼼짝 조각미남 조각미녀 마스크와 비교




유광 블랙을 잘 보여주는 라오메뜨 마스크 블랙과 비교




KF80 크리넥스 데일리 입체형 황사마스크 대형 검정과 비교




KF94 미마마스크 M 중형 블랙과 색상 비교



https://nedrug.mfds.go.kr/pbp/CCBBB01/getItemDetail?itemSeq=202000568


올데이황사방역미세먼지마스크(KF94)(흰색,검정색)


제품명 올데이황사방역미세먼지마스크(KF94)(흰색,검정색)

성상 1) 흰색 : 흰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의 중앙에 가로로 주름이 있고 코편이 있으며, 양 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2) 검정 : 검은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의 중앙에 가로로 주름이 있고 코편이 있으며, 양 측면에 검정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업체명 (주)아이미코리아엠에스

허가일 2020-02-03

품목기준코드 202000568

분류코드 32200


업체명 (주)아이미코리아엠에스

업종코드 의약외품 대표자명 김지혜

사업자등록번호 6168628340 업소허가일자 2020-01-30


공장리스트 - 2건


순번 공장명 우편번호 주소

1 1공장 18367 경기도 화성시 태안로226번길 35 2층

2 2공장 18516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만년로 610

품목리스트 - 3건


순번 품목명 전문/일반

1 올데이비말차단용마스크(KF-AD)

2 올데이황사방역미세먼지마스크(KF94)(흰색,검정색)

3 휘게데이즈비말차단마스크(KF-AD)(대형,소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