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름과 포장지는 거창하지만 결국 '아~ 그제품 ODM이네!'라고 말하는 KF94 대형 마스크 리뷰입니다.


연예인 정찬우씨가 모델로 나왔던 '더 숨 마스크' 리뷰입니다.

패키지에 표시된 이름은 The Soom Star Dust White Mask KF94 대형'입니다.  

사실 집 마스크박스 정리하다가 한 장 발견한 녀석인데요. 올해 초까지는 정찬우씨가 모델한 것 같기는 한데, 지금은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제품입니다.

지금도 나온다면, 아이들이 좋아할 디자인의 마스크로 생각이 되는데요.



[1/3] KF94 더 숨 마스크 대형 등록정보 및 디자인 리뷰


더숨 마스크 식약처 등록명은 '크린웰황사방역용마스크 (KF94)'제품입니다. 사이즈는 대형, 색상은 흰색, 마스크 판매업자는 (주)크레타, 제조사는 역시나 크린웰입니다. 바로 뉴크린웰 마스크. 특히 저도 많은 리뷰를 진행했던 뉴크린웰 스타일 컬러마스크로 유명한 곳입니다. 물론 크린웰은 OEM, ODM 제작을 많이 하는 것으로도 유명한 마스크 제조업체 입니다.




1매입 개별포장 제품으로 흰색의 이어고리가 포함된 제품입니다.




마스크 디자인은 흔히 볼 수 있는 가로 삼단접이식 입체형 마스크 모양입니다. 기존 크린웰/뉴크린웰 마스크와 동일한 디자인 입니다.





| 더 숨 스타더스트 마스크 디자인 특징은 바로 이 별...


크린웰 마스크와 차이는 바로 마스크 외피 양쪽 끝에 압착되어 있는 두 개의 별입니다. 기능상에 전혀 의미는 없지만, 디자인 차별은 되네요





The Soon 스타더스트 마스크 착용시 보이는 음각된 별....

성인이 착용하기에는 조금 부끄러운 부분도 있네요. 다만 개성있는 마스크를 찾는 분들이나, 히어로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매력일 수 있겠네요.




| KF94 더숨 마스크는 매끈한 촉감의 안감이 사용되었습니다. 


안감에 보풀은 없으며, 장시간 착용해도 간지러움이나 가려운 불편한 부분은 없습니다. 




코지지대가 삽입된 부분 마감처리도 잘 되어 있으며, 코에 불편은 없습니다. 




마스크 밀착력을 높여주는 이어고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원형의 귀걸이끈이 마스크 안쪽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귀걸이끈 탄성은 조금 약한 편입니다. 쉽게 잘 늘어나고 회복된다는 의미입니다.




[2/3] 더 숨 스타더스트 마스크 대형 vs 뉴크린웰 스타일 마스크 대형과 비교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두 제품은 사실 쌍둥이 제품입니다. 별 모양의 각인이 있고 없고 정도의 차이...

사람으로 말하면 얼굴에 점이 있고 없고 정도의 차이...





사진에서 별 모양만 지운다면 두 제품을 육안으로 구분하기는 힘드네요. 외피의 질감이나 접착 부분도 거의 동일합니다.

사실 착용해도 구분은 어렵습니다. 아니 불가능 할지도...




코지지대 부분과 귀걸이끈 부분도 차이가 없다는...





더숨 마스크 대형과 뉴크린웰 스타일 황사방역 마스크 모두 5.1그램으로 동일한 중량을 보여줍니다.

아마도 원자제나, 필터, 안감, 겉감, 코지지대 등이 같은 원자제가 사용되지 않았을까 조심히 생각해 봅니다.





[3/3] KF94 더숨 마스크 대형 사이즈 및 착용감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더 숨 마스크는 뉴크린웰 마스크의 ODM 제품입니다. 사실 동일한 제품에 별 모양의 각인이 추가된 제품입니다.

그래서 착용감과 다른 유명 마스크와 디자인 및 사이즈 비교는 아래 지난 뉴크린웰 스타일 황사방역마스크 리뷰로 대신합니다.


https://a4b4.tistory.com/3770



https://nedrug.mfds.go.kr/pbp/CCBBB01/getItemDetail?itemSeq=201803855


크린웰블랙황사방역용마스크(KF94)(중형, 대형)


제품명 크린웰블랙황사방역용마스크(KF94)(중형, 대형)

성상 검정색 3단 가로 접이식 부직포 입체형 마스크로 코부위에는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는 탄력성있는 검정색 밴드가 부착되어 있으며 머리 뒤쪽으로 고정할 수 있는 고리가 달려있다.

업체명 (주)크린웰

전문/일반 의약외품

허가일 2018-09-28

품목기준코드 201803855

분류코드 32200


업체명 (주)크린웰


업종코드 의약외품 대표자명 김금숙

사업자등록번호 2250668260 업소허가일자 2018-09-28

취소/취하 정상 취소/취하 일자

공장리스트 - 3건


순번 공장명 우편번호 주소

1 크린웰 17508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서동대로 5750-17 가동, 나동

2 크린웰 17508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서동대로 5750-9 나동, 다동(보관소)

3 크린웰 17507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211-2 (보관소)

품목리스트 - 64건


순번 품목명 전문/일반

1 기본에더스트키퍼끈조절황사방역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화이트,블랙)

2 기본에더스트키퍼황사방역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화이트,블랙)

3 네오메디칼블랙황사방역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

4 네오메디칼황사방역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

5 뉴크린웰끈조절스타일황사마스크(KF80)(대형,중형,소형)(화이트,블랙,그린,네이비,아이보리,연황색,와인,그레이)

6 뉴크린웰끈조절스타일황사방역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화이트,블랙,그린,네이비,아이보리,연황색,와인,그레이)

7 뉴크린웰비말마스크(KF-AD)(대형,중형,소형)(흰색)

8 뉴크린웰스타일황사마스크(KF80)(대형,중형,소형)(화이트,블랙,그린,네이비,아이보리,연황색,와인,그레이)

9 뉴크린웰스타일황사방역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화이트,블랙,그린,네이비,아이보리,연황색,와인,그레이)

10 뉴크린웰실드비말마스크(KF-AD)(대형,중형)(흰색)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