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KF94 크린케어 황사 방역용 마스크로 많이 알려진 한송에서 생산 및 유통하는 크린케어 비말 차단 마스크 KF-AD 대형 착용감 및 사이즈 리뷰입니다.


크린케어 마스크 리뷰는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1) 마스크 디자인 분석 > (2) 마스크 착용감 및 장단점 리뷰 > (3) 마스크 사이즈 및 타사 대형사이즈 마스크와 비교





식약처 등록 명칭은 '크린케어비말차단용마스크 (KF-AD) (대형)' 입니다. 마스크 제조사는 (주)한송으로 2017년 허가된 업체로 크린케어 브랜드로 KF94, KF80, KF-AD, 덴탈마스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비말마스크는 올해 6월 허가된 제품입니다.




1매입 개별포장 제품으로 박스포장 비말차단 마스크가 많은 상황에서 휴대성에서 좋은 부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3] 크린케어 비말차단 마스크 디자인


흔히 볼 수 있는 삼단접이식 쓰리디 타입의 마스크 디자인입니다. 사각에 가까운 디자인과 깔끔한 마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스크 디자인은 기존 크린케어 황사방역용 마스크 KF94 제품과 동일합니다. 상대적으로 얇은 부직포를 제외하고는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

만약 기존 크린케어 마스크에 만족 하셨다면, 큰 문제 없으실 듯...

(크린케어 KF94 마스크 리뷰 https://www.a4b4.co.kr/3545)





외부 부직포는 부드럽고 드라이한 촉감의 얇은 부직포가 사용되었습니다.

얇은 부직포라 하여도 중간에 하드쉘이 샵입되어 상당히 탄탄한 착용감을 주는 비말차단 마스크입니다. 각 잘 나온다고 할까요...





마스크 내피 또한, 상당히 얇고 매끈하고 드라이한 부직포가 적용되었습니다. 

보풀은 보이지 않으며, 오랜 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얼굴에 자극은 없습니다.




크린케어 마스크 KF-AD와 KF94 제품 비교, 두꺼워 보이는 오른쪽이 KF94 크린케어 마스크입니다.





이중 피복철사가 적용된 코편 마감은 무난하며, 착용시 코에 자극은 없습니다. 코 조임 이후에도 상태가 잘 유지됩니다.




마스크의 밀착감을 도와주는 이어루프 포함 제품이며, 원형의 이어밴드 장력은 보통수준 입니다.




크린케어 비말마스크 무게는 3.0그램으로 KF94 제품이 4.8그램인것에 비하면 약 70% 수준의 무게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3] 한송 크린케어 KF-AD 마스크 착용감 및 장단점 리뷰



| KF-AD 마스크 목적에 충실한 얇고 숨쉬기 편한 마스크 + 착용핏도 잘 나온다.


상당히 얇은 재질의 마스크,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드한 착용감을 보여줍니다. 각 잘나오는 마스크...

드라이하고 매끈한 촉감으로 더운 공간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보여줍니다.



| 충분한 내부공간 확보, 다만 얼큰이에게는 조금 아쉬운...


일반 얼굴 크기의 성인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사이즈도 좋고 내피와 입술 사이의 공간도 잘 확보됩니다.

다만 저 같은 대갈장군에게는 밀착감이 조금 아쉬운 제품입니다. 얼굴하고 따로 논다고 할까요?




[3/3] 크린케어 비말차단 마스크 대형 사이즈 및 타사 제품과 비교


마스크 가로 사이즈는 약 21센티미터, 세로 사이즈는 약 8센티미터로, 일반적인 대형사이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웰킵스 스마트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웰킵스 뉴스마트 마스크와 디자인 비교




이지팜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늘푸른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닥터퓨리 뉴스마트 황사방역마스크와 크기 비교




숨프리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위케어 마스크 블랙 대형과 크기 비교




뉴네퓨어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티아 보튼 마스크 초대형과 사이즈 및 디자인 비교




식품의약품 안전처 의약품 안전나라 등록정보 입니다.


https://nedrug.mfds.go.kr/pbp/CCBBB01/getItemDetail?itemSeq=202004328




크린케어비말차단용마스크(KF-AD)(대형)


제품명 크린케어비말차단용마스크(KF-AD)(대형)

성상 흰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는 흰색의 끈 및 끈 연결용 고리가 있는 부직포 마스크

업체명 (주)한송

허가일 2020-06-11

품목기준코드 202004328

분류코드 32300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