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 KF94 마스크 리뷰는 산뜻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와이엠 황사 마스크 리뷰입니다.


리뷰 순서는 

1. 디자인 리뷰 > 2. 착용감 및 와이엠 마스크 장점 / 불편한점 리뷰 > 3. 마스크 사이즈 및 타사 마스크와 크기비교 순서입니다.




식약처 등록 제품명은 '와이엠 황사보건용 마스크' 입니다. 사이즈는 대형, 소형이 있으며, KF94 제품입니다. 마스크 제조사는 (주)와이엠



1매입 개별포장제품




[1/3] KF94 와이엠 마스크 디자인 리뷰



일반적인 3단접이식 쓰리디스타일 입체 마스크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각 보다는 타원에 가까운 디자인이 눈에 띄는 모양의 마스크 입니다.

마스크 외부에 사용된 부직포는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소프트한 마스크는 아니지만 촉감에서는 매끈함 보다 부드러운 촉감을...




둥근 모양의 이어밴드가 사용되었으며, 이어밴드 장력은 조금 강한 편입니다.




이중 철사가 삽입된 코지지대의 경우 마감처리는 잘 되어 있으며, 착용시 콧등에 불편한 부분은 없습니다. 코조임 후 장시간 착용시에도 조인 상태가 잘 유지됩니다.





와이엠 마스크 내피 또한 외피와 같이 부드러운 느낌의 부직포가 사용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얼굴이 간지럽거나, 보풀이 발생하는 문제는 없었습니다.



다만, 마감 부분에는 보풀이 보이고 있습니다. (개봉 후 바로 촬영한 사진) 

처음에는 얼굴에 간지러운 문제가 있을까 걱정했지만, 착용시 크게 문제는 없었습니다.




마스크 무게는 4.2그램으로 일반 KF94대형 크기의 마스크 중에서는 약간 가벼운 무게에 속하는 편입니다.




[2/3] 와이엠 KF94 마스크 대형 착용감 및 총평



일반 성인 대상으로 무난한 착용감을 보여줄 것으로 보이는 와이엠 황사방역용 마스크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소프트한 타입의 마스크인 와이엠마스크로 착용핏은 약간 우는 모양을 보여줍니다. 다만 크게 이상하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도 전체적인 착용감은 만족하는 편입니다.



얼굴 큰 대두에게는 조금 아쉬운 사이즈


양쪽 끝이 좁아지는 이유도 있겠지만, 대갈장군이 저에게는 장시간 착용시 불편하네요.

일반 성인 남성과 여성분들에게는 문제 없겠지만, 저 같은 대두가 장시간 착용하기에는 귓불이 너무 아픕니다. (아래 사진의 귀 접히는 정도...)




[3/3] 와이엠 마스크 대형 사이즈 및 타사 마스크와 디자인 비교


와이엠 마사크 실측 사이즈는 가로 약 21.5센티미터, 높이 약 8센티미터 입니다. 대형사이즈 마스크 중에서는 아주 약간 큰 사이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이어밴드가 안쪽에 부착되어 있고, 양쪽 끝의 높이가 좁아지게 디자인되어 있어, 마스크 크기가 모두 착용감으로 반영되지는 못한것 같습니다.




길다란 보라사자인 웰킵스 스마트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리본 모양의 웰킵스 뉴스마트 황사마스크와 크기 비교




이불팜이라 불리는 이지팜 마스크와 크기 비교




소프트한 마스크의 대표 제품인 닥터퓨리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위케어 블랙 마스크와 사이즈 비교




늘푸른 마스크와 사이즈 비교



숨프리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끈조절 마스크와 디자인 및 크기 비교]


뉴네퓨어 마스크와 사이즈 비교




유한양행 크린가드 황사방역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티아 보튼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KF94 와이엠 마스크 식약처 등록정보는 아래 사이트 참고하세요


https://nedrug.mfds.go.kr/pbp/CCBBB01/getItemDetail?itemSeq=201904570


와이엠황사보건용마스크(대형,소형)(KF94)


제품명 와이엠황사보건용마스크(대형,소형)(KF94)

성상 흰색의 3단 가로 접이식 본체에 코편 및 양 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업체명 주식회사와이엠

전문/일반

허가일 2019-07-05

품목기준코드 201904570

표준코드

분류코드 32200




참고로 오늘 리뷰한 와이엠 마스크 외형은 애니케어 마스크와 상당히 유사합니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애니케어 마스크가 없어서 직접 비교는 하지 못했지마, 기존 리뷰를 보니 디자인은 상당히 유사합니다.

나중에 다시 애니케어 마스크를 구하게 되면 좀 더 상세한 비교리뷰 진행하겠습니다.


에니케어 마스크 대형 리뷰 보기 https://www.a4b4.co.kr/3610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