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끈조절 삼단접이식 마스크로 유명한 파인텍의 네퓨어, 뉴네퓨어에서 생산한 처음 보는 브랜드의 마스크를 만났습니다.

구해한 것은 아니고요. 딸아이가 학교에서 받아온 마스크인데, 마스크 이름이 네퓨언 패션 황사방역 마스크 KF94입니다.


기존에 알기로는 뉴네퓨어 라인이 대형, 네퓨어 라인이 소형으로 들었는데... 잘못된 정보 같다는 생각이고요...

어떤 차이가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같은 듯 다른 듯... 겁나 많은 네퓨어의 제품라인... 

이곳에도 없는 제품이 바로 네퓨어 fashion 마스크 입니다.


포장지 뒷면의 제품명은 뉴네퓨어 황사방역용 마스크 KF94 입니다.

기존에 우리가 많이 알고 있는 끄조절이 가능한 뉴네퓨어 마스크와 등록 명칭은 동일합니다.




패키지에 표시된 상품명칭만 다르지 기존에 우리가 잘 알고있는 뉴네퓨어 마스크와 패키지 디자인도 동일합니다.




본격적으로 네퓨어 패션 황사방역용 마스크와 뉴네퓨어 마스크와 비교합니다.



외형적인 앞면과 뒷면 디자인 및 구성은 동일합니다. 일반적인 삼단접이식 쓰리디스타일 입체마스크 + 끈조절 기능 지원

두 마스크를 섞어도 구분하기 어렵네요.



부직포나 마감처리도 동일합니다. 사실상 외형적인 부분에서는 차이점을 느끼지 못합니다.




끈조절 기능도 동일하고 끈 길이나 기능도 동일하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내부 부직포도 착용시 차이점을 느낄 수 없습니다.





혹 부직포나 코편등에서 다른 재료를 사용했으면 중량이라도 다를까 했는데 뉴네퓨어 마스크와 네퓨어 패션 마스크 중량 또한 5.8그램으로 동일합니다.




네퓨어 패션 마스크에 대한 느낌...


아마도 뉴네퓨어 마스크와 동일한 제품이 아닐까합니다. 

다만 현재 네퓨어 패션 마스크의 경우 일반적인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서는 구입할 수 없네요. (저의 검색 실력이 부족한 것인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마 일반적인 소매 판매가아닌 도매 B2B 방식의 판매용으로 별도 모델처리된 제품이라는 생각입니다.

뭐 학교 등 공공기관 납품용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