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은 최근에 받은 공적마스크 중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마스크 소개 및 리뷰입니다.


KF94 씨앤지코리아 방역용 마스크 대형 화이트


결론부터 말하면, 대두인 저에게도 너무나 딱 잘 맞는 마스크입니다.

착용감도 소프트하지도 하드하지도 않고, 얼굴에 잘 밀착되는 마스크입니다.

만약 코로나19 바이러스가 계속되고 공적마스크 받을 때 해당제품 있다면 바로 겟 하겠다는...





처음 공적마스크로 씨엔지코리아 마스크 받았을 때 잘 모르는 회사에 패키지도 별로였는데, 이렇게 만족스럽다니...

색상은 흰색, 하늘색, 검정색이 있다고 합니다. 다음에는 꼭 블랙을 받아 봤으면...





마스크 제조사는 씨앤지코리아로 2015년 허가된 업체입니다.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해 있고, 한지 방역용마스크로 알려진 곳이기도 합니다.





마스크의 앞면과 뒷면, 마스크 너비는 21.5cm로 일반 KF94 3D 마스크 중에서는 큰 편에 속합니다.





타사 제품과 크기 사이즈 비교입니다.

위에서부터 씨앤지코리아 황사방역용마스크 대형 > 위케어 블랙 대형 > 뉴네퓨어 마스크 대형입니다.

폭은 넓고 높이는 조금 좁은 모양입니다.





코편 부분 마감도 잘 처리되어 있고, 안쪽 부직포 착용감도 매우 좋습니다.

엠보싱 처리가 되어 있어 너무 얼굴어 붙지도 않네요...




마스크 중량은 5g으로 일반 KF94 마스크 대형 사이즈와 동일합니다.




마스크 좌우로 3단으로 접을 수 있는 폴러라인이 있습니다.

지금같은 코로나19 바이러스에서는 큰 효용이 없지만, 나중에 미세먼지나 황사철에는 주머니에 잘 접어서 보관하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씨앤지코리아 블루버드 마스크 착용샷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저에게는 듣보잡? 브랜드 마스크지만

착용감이 너무나도 좋은 마스크입니다.


대두인 저에게도 크기도 넉넉하고,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KF94 대형 마스크로 추천합니다. 


 


식품의약품 안정청 의약품안전나라 조회 결과


씨앤지코리아방역용마스크(KF94)(백색,검정색,하늘색)


기본정보

성상 [타입-1] 1) 백색: 백색의 3단 가로접이식 부직포 마스크로 코 부위에는 코편이 있으며, 측면에는 탄력성이 있는 백색의 끈으로 구성되어있다. 2) 검정색: 검정색의 3단 가로접이식 부직포 마스크로 코 부위에는 코편이 있으며, 측면에는 탄력성이 있는 검정색의 끈으로 구성되어있다. 3) 하늘색: 하늘색의 3단 가로접이식 부직포 마스크로 코 부위에는 코편이 있으며, 측면에는 탄력성이 있는 하늘색의 끈으로 구성되어있다. [타입-2. 끈고리] 1) 백색: 타입-1 백색에 “끈고리” 추가 2) 검정색: 타입-1 검정색에 “끈고리” 추가 3) 하늘색: 타입-1 하늘색에 “끈고리” 추가 [타입-3. 스토퍼] 1) 백색: 타입-1 백색에 끈 길이 조절용 “스토퍼” 추가 2) 검정색: 타입-1 검정색에 끈 길이 조절용 “스토퍼” 추가 3) 하늘색: 타입-1 하늘색에 끈 길이 조절용 “스토퍼” 추가

업체명 (주)씨앤지코리아

전문/일반 의약외품

허가일 2015-06-11

품목기준코드 201503800

표준코드

분류코드 32200

원료약품 및 분량

첨가제 : 스틸와이어 PET 피복선 (은색타이), 부직포, 폴리프로필렌고리, 나일론끈(하늘색), 나일론끈(검정색), 폴리염화비닐스토퍼, 나일론끈, 폴리프로필렌부직포(검정색), 폴리프로필렌부직포(하늘색)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